행운이 있기 전에 재앙이 올 징조는 무엇입니까?
모두가 바라는 건강과 장수, 재물과 번영, 그러나 행운을 얻기 전에 항상 많은 고난이 있을 것이고, 그 대부분은 우리에게 "돈 깨기"의 길을 경고하고 있습니다."말이 말을 잃었다"와 같이 일반적으로 "아는 것이 축복이 아니다"라고 우리에게 훈계하는데, 곧 행운이 올지도 모릅니다.
노자는 "재산이 있는 곳에 복이 있고, 불행이 있는 곳에 복이 있다"고 했다.축복.사람에게 행운은 반드시 재앙이 있지만 인생에 불운이 따르지 않는 것처럼, 선과 악은 상호 의존적이며 예측할 수 없으므로 정상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인생을 웃어야합니다.
행운이 있기 전에 재난이 있어야 합니다.
재물을 잃거나 귀중품이 훼손되면 돈이 우리를 가로막는다는 속담처럼 재난, 음양오행의 수비로 볼 때, 이런 상황은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고 재난을 예방한 후 전체 재산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천지(天地)에도 환생이 있고, 재앙은 일종의 권세이며, 돈은 재앙을 물리치고 멸할 수 있다고 하며, 이 에너지 변화를 통해 자신의 운, 즉 행운을 부르는 징조를 내포하고 있다.우주와 하늘의 풍부한 법칙은 매우 상서로운 일입니다.
그러나 파산 후에는 상황을 분석해야 하고 행운이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으며 그러한 접근은 부정적입니다.복과 불행이 어떻게 변하는가를 통찰하고 재난이 닥쳤을 때 적극적으로 불행을 좋은 것으로 바꾸어 행운의 도래를 촉진해야 합니다.돈을 잃는 것은 우리에게 재앙이지만 파산은 실제로 행운의 표시이므로 파산을 겪을 때 이러한 것들이 기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십시오.동시에 재난이 닥치면 견디고 다스리고 흘러가게 놔두어야 하고, 행복이 닥치면 침착하게 대하고 무심하게 다루어야 우리가 극도로 행복하고 슬퍼하지 않을 수 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