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에 나무뿌리를 놔둘 수 없는 마당에 나무를 베어내는 금기란?
고대부터 독립된 마당을 가진 사람들은 항상 마당에 나무를 심는 것을 선택했지만 나무를 자르면 여전히 뿌리가 남아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이는 풍수에서 매우 중요합니다.학교에서 나무뿌리를 남기는 것은 매우 나쁜 일이므로 마당에 나무뿌리를 놔둘 수 없습니다.또한 마당에서 나무를 자를 때 다음 금기에주의하십시오.뿌리를 남기지 말고 많이 베지 말고 오래된 나무를 베지 마십시오.
나무가 안뜰 장식의 장애물이 되거나 시들면 우리는 항상 나무를 베어야 정상적인 생활과 집안의 풍수가 나무를 자를 때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집안에 불안을 일으키거나 심지어는 파산까지 이르게 하는 금기를 피해야 합니다.
마당에 뿌리를 둘 수 없습니까?
마당에서 나무를 자를 때 뿌리를 남기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나무는 죽지 않고 계속 자랍니다.이미 지반 속으로 스며든 뿌리계통은 상부가 부족하여 더욱 빠르고 격렬하게 자라게 되며, 벽체의 기초와 기초가 손상되기 쉽고 건물이 불안정하고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이 점에 유의하여야 한다..
마당에 있는 나무를 베는 금기란 무엇인가
1.뿌리를 남기지 말라.풀을 자를 때는 뿌리를 뽑아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뿌리를 뽑지 않으면 나무가 계속 자랄 것이다.이것은 풍수에 있다.재의 부활을 나타내는 매우 불리한 현상이며, 집안에 악한 기가 모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또한 나무의 뿌리 체계가 더 빨리 자라 집의 안정성에 문제를 일으키고 인간의 건강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2.나무를 많이 베지 말 것:벌목에는 일정한 제한이 있고 나무에는 생명력이 있다.가정의 활력은 가정에 과도한 음의 현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가족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문제를 일으키기 쉽습니다.또한 우리 나라의 법령에는 다량의 나무를 벌채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3.오래된 나무를 베지 마십시오.오래된 나무는 나이가 많을수록 가내 운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이것은 우리의 일상 생활에 매우 불리하므로 더주의해야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