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의 유해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사람은 등불처럼 죽는다" 소멸"이라는 말이 있듯이 먼지는 흙으로 돌아가고 땅은 흙으로 돌아가고 죽은 후에는 잊습니다 그들의 과거와 다른 세계로 이동합니다.그러나 사실 풍수에서는 사람이 죽은 뒤에도 세상이나 친족 주변에 숨이 남아 있기 때문에 고인의 유물을 함부로 처분할 수도 없고 금기시하지 않고 아무렇게나 사용할 수도 없습니다.다음 Xiaoyun.com은 고인의 유골을 사용할 수없는 것을 소개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인생에서 죽은 후에는 아무 것도 가져갈 수 없습니다.많은 것을 자녀나 다른 사람에게 남길 것입니다.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장로들에게 남겨졌기 때문에 우리를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이것은 큰 잘못입니다.아주 잘못된 것입니다.비록 장로들이 의도하지 않더라도 음기는 우리 몸을 손상시키고 손상을 입힐 것입니다.
유적에 쓸 수 없는 것
의류
요즘에는 가공된 옷을 파는 행상들이 많이 있고, 일부 파렴치한 사람들은 죽은 자의 옷을 표백한 후 재활용하십시오.재판매를 위해 다른 사람이든 자기 친척이든 사후에 음기는 상대적으로 무겁고 죽기 전에 매일 입어야 하는 옷에도 약간의 액운이 있습니다..
수집품
일반적으로 수집품은 상대적으로 가치가 높으며 고인과 함께 묻힐 수 없습니다.이러한 품목은 며칠 동안 태양에 노출되고 태양을 사용하여 악을 쫓아낸 다음 한 곳에 보관하고 마음대로 팔거나 옮기지 마세요.이러한 품목은 부정적인 것을 흡수하기 쉽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취급할 때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사진
풍수에서 인물화나 사진에는 영혼이 있습니다.사람이 죽고 나면 사진은 숨을 헐떡이며 무겁고 공허함을 느끼므로 집에 있으십시오.가정의 풍수에 영향을 미칩니다.더욱이 고인은 죽기를 싫어하고 은가의 풍수가 좋지 못하다.사진을 자주 보시면 많이 아쉬우실텐데 그때 몸이 약하고 어깨에 붙은 3불이 제일 약해서 다른 악령들에게 보일 기회가 있을겁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