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을 깨는 사람이 외모가 좋아야 한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요?
"몸과 피부에 영향을 받는 부모는 감히 조금도 상처를 받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듯이 사람들은 자신의 외모를 손상시키는 것은 매우 금기입니다.변질과 같은.그러나 관상의 관점에서 보면 사람은 기를 꺾고 고귀하게 되어 재물이 풍족하고 인생이 행복해지며, 인생의 운세는 통째로 참깨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모는 마음에서 태어난다는 말이 있듯이 우리 각자는 자신의 타고난 수비학을 얼굴에 반영합니다., 그리고 외모를 부수는 사람은 모레에 속하고 운명을 바꾼 것이므로, 관상학에서는 "관상을 부수는 사람은 반드시 대관을 지녀야 한다"는 말이 있다.그러므로 실생활에서 기형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외모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항상 자신감이 가장 큰 재산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얼굴이 부러진 사람이 외모가 좋아야 한다는 말은 무슨 뜻인가요?
얼굴이 깨졌다는 것은 우리의 얼굴이 모레까지 손상되었다는 뜻이므로, 더 오래 전에 있었던 것입니다.아주 보기 흉해 보이지만 현재의 첨단 의료 기술로 고칠 수 있습니다.그리고 이것은 관상학에서 매우 상서로운 현상입니다.왜냐하면 내일 자신의 삶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은 보통 사람을 능가하는 운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반드시 국면을 깬 후에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미래를 촉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인생은 더 번영합니다.
이와 더불어 결절이 있는 사람은 자신의 외모를 질투하는 경우가 많다는 속설도 있는데, 이러한 우발적인 모습으로 인해 재앙이 자연스럽게 해결되고, 그 이후에 , 아우라가 더 강했고, 악당의 침해를 두려워하지 않았다.더욱이 자신의 운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으며, 귀족들의 도움으로 더욱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