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은 인생에 나타나는 모든 사람이 운명이라고 말씀하십니까?
부처님은 인과를 말씀하시며 모든 중생은 육생(六生)에서 태어나고 죽는다고 하여 우리 삶에 나타나는 사람은 사실 운명(命命)입니다., 결과가 좋든 나쁘든, 그들은 우리에게 약간의 진실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그래서 우리는 미래의 삶을 더 침착하게 직면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세상의 고대 진리입니다.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Face your life.
사람은 운명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실 우리의 운명은 신에 의해 좌우될 뿐만 아니라, 인생에서 만나는 사람도 정해져 있습니다.만남의 결과가 좋든 나쁘든 그 만남은 우리 삶의 방향을 제시해 주어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풍요롭게 하고 운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우리의 운명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운명적인가?
한편으로 우리는 항상 우리의 삶에 도움을 준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신에 의해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우리가 어려울 때 나타나거나 혼란스러울 때 우리를 인도합니다..
한편 우리 삶에 상처를 주는 사람도 많을 것이고, 사실 이것도 운명이다.그들의 외모는 우리에게 현실적인 삶의 원리를 가르쳐주기 위한 것입니다.비록 비용이 많이 들겠지만, 우리가 항상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한, 미래의 삶은 더 풍요롭고 아름다울 것이며, 적절하게 다루어진다면 그것은 또한 우리의 운이 더 좋습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