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해 첫날 날씨는 어떻습니까? 봄 축제 기간 동안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곳은 어디입니까?
Follow 2020년 설날이 다가오면서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외출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우리나라는 경도와 위도가 다르기 때문에 날씨와 기온도 많이 다르기 때문에 동북지방 대부분의 지역에 춘절 기간에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다음 Xiaoyun.com은 2020년 새해 첫날 전체 일기 예보 분석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제공하여 사전 준비를 돕습니다.
새해 첫날은 정말 활기차고 집집마다 폭죽이 터집니다.새해 첫날은 중국에서 가장 엄숙하고 독특한 전통 명절이자 이산가족 상봉의 날이기도 합니다.그러나 해외에서 귀국하는 사람들은 일기예보에 주의하여 명절이 질병으로 방해받고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020년 봄 축제의 전체 일기 예보
각 장소의 온도가 다릅니다.예를 들어, 싼야의 현재 평균 기온은 18℃-26℃이지만, 북쪽의 흑룡강성 다른 곳에서는 영하 18℃에서 영하 26℃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기온차가 매우 크지만 전체적인 기온 변화는 비교적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2020년 새해 첫날 기온이 오르겠지만 북방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보온과 감기 예방에 유의해야 합니다.특히 봄이 시작되는 2월 4일 이후에는 동아시아 남부 지류의 서풍 제트 기류가 약해지기 시작하여 날씨가 더욱 온화하고 쾌적해집니다.
2020년 설날에는 어디에 눈이 내릴까요
"눈은 좋은 해"라는 말이 있듯이 춘절에 상서로운 눈이 내릴 징조입니다.기온의 변화와 한파에 따라 기온이 오르긴 했지만 동북아 대부분 지역에는 여전히 눈이 내리겠습니다.남쪽에서 돌아오는 친구들은 감기가 독감에 걸리지 않도록 대비해야 합니다.동시에, 오랫동안 눈을 보지 못한 친구는 이 기회를 소중히 여겨 어린 시절의 기쁨을 추적하고 춘절의 풍습과 좋은 날씨와 행운의 아름다운 상징을 전수해야 합니다.다가오는 해.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