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해에 새 며느리는 무엇을 주의해야 하고, 귀국할 때 어떤 선물을 가져가야 할까요?
결혼은 두 사람의 것이 아니라 세 가족의 융합이다.특히 설 연휴에는 친지, 친지 방문이 필요한 날이면 설날 만찬 준비, 서빙 등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등 결혼 1년차 새 며느리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많다.시부모에게 차를 대접하고 새 사위를 집에 데려다 주는 등의 관습과 전통도 효의 유산을 나타내는 표현입니다.
결혼은 인생의 전환점이다.남자든 여자든 그렇지 않다.자신의 가족에 대한 책임뿐 아니라 양 부모에 대한 의무도 있습니다.중국의 설날은 매우 축제적이고 활기차지만 가정의 운이 화목하고 가정이 번영하기 위해서는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구정 첫 해에 새 아내의 관심
1.섣달 그믐 저녁 식사 준비를 돕기:고대부터 " 남자는 바깥을 이끌고 여자는 안쪽을 이끌고" 시대가 변하고 있지만, 설날에는 여전히 새 며느리가 가족을 위한 섣달 그믐날 저녁 식사 준비를 도와야 합니다.이것은 아닙니다.새 며느리의 미덕일 뿐 아니라 연로한 사람들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는 것은 효의 유산이기도 하다.
2.시아버지와 시어머니에게 차를 제공:새해 첫날 아침, 새해 첫해를 맞이하는 새로운 며느리 새해에는 모두가 시아버지와 시어머니에게 차를 대접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며 가정이 화목하고 아름다운 의미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먼 친척은 가까운 이웃만큼 좋지 않다"라는 말이 있듯이 차를 마신 후 남편과 함께 이웃집에 찾아가 이웃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도 좋다.
3.새 사위를 문으로 데리고 가다:문으로 돌아간다는 것은 어머니의 집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전통 민속 관습에서 음력 1월 2일은 " 사위를 맞이하는 날", 즉 기혼자녀가 집에 돌아오는 날.부모는 자신의 삶을 이해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의 상서로운 의미도 갖고 있다.
귀국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4가지 선물
전통 민속에서 새해 둘째 날은 결혼한 딸이 부모 집으로 돌아오는 날입니다.문 선물도 필수적인.사회의 발전과 발전에 따라 준비하는 선물도 바뀌었고 그 중 음료수, 과일, 영양제, 고기 등 4대 선물은 아이들의 효도를 나타낼 뿐만 아니라 풍요로운 삶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행복하다.그와 동시에 새해 복 많이 받고 새해 복 많이 받을 수 있도록 작은 빨간 봉투를 준비하여 새해를 맞이하는 어린이들에게 보낼 수도 있습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