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세에 일곱 가지 재앙을 겪은 토끼족은 45세 이후의 운은?
7 도적이란 사면, 탐욕, 망상, 마계, 허공, 뼈 변이, 괴로움의 바다.사람들은 토끼인이 44세가 되면 7번의 재앙을 겪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올해의 운세는 매우 나쁘고 45세가 되면 태해를 만난다.Sui, 그래서 당신의 운은 여전히 나아지지 않고 그것을 해결할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수비학에는 세 가지 작은 재앙과 일곱 가지 큰 재앙이 있으며, 일곱 가지 재앙은 일곱 가지 큰 재앙을 말합니다..사람들은 토끼인들이 44세가 되면 일곱 가지 재앙을 겪을 것이라고 믿습니다.첫째, 육체적 건강에 질병에 걸리기 쉽고, 둘째 결혼과 사랑에도 변화가 일어나기 쉽고, 마지막으로 일과 학업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매끄러운.토끼인은 45세가 되면 쥐의 해에 태수(太水)를 만나 복숭아꽃 재앙이 일어나므로 미리 예방해야 한다.
1975년 토끼족의 2020년 운세는?
1.직업운:1975년생 토끼족의 2020년 직업운은 좋지 않다.가정 생활은 조화롭지 않습니다.이른바 가정과 만사가 풍족하고 가정생활이 원만하지 않으면 토끼족의 일의 질이 떨어지고 일의 능률이 떨어지고 개인의 심리상태도 좋지 않아 결국 장해로 이어진다.직업, 심지어 쉽게 실업으로 이어질..
2.결혼과 연애운:1975년생 토끼인형은 2020년 태수에게 징벌을 받게 되는데, 이는 아들과 마오의 무례한 형벌이며, 복숭아꽃 횡령을 저지르기 쉽다..따라서 올해 그들의 결혼운과 연애운이 매우 좋지 않고, 뜻밖의 복숭아꽃을 만나기 쉽기 때문에 부부 사이에 불화를 일으키기도 하고, 일련의 가정 갈등을 일으키기도 하고, 결국 파산을 촉발하기도 한다.피의 재앙.
3.건강운:1975년생 토끼는 2020년 건강운이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우선 올해는 가정생활이 좋지 않아 정신건강이 매우 나쁘다.화목하고 부부간에 갈등이 일어나기 쉽고, 선후배 사이에 여러 가지 다툼이 일어나서 정신적 압박이 매우 높아 결국 정신질환을 일으키게 된다.정신상태에 문제가 생기기 쉬우니 몸에 영향을 주기 쉽기 때문에 토끼 사람들은 평일에 심리상태 조절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