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시에서 태어난 사람들의 삶은 정말 실재하는가, 부모를 벌할 것인가?
고대부터 "하이시에서 태어난 사람은 힘들다"는 말이 있었고 풍수의 관점에서 , 이 진술에는 실제로 일정한 근거가 있습니다.이때 대부분의 낯선 사람들은 매우 거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다른 사람들과 쉽게 갈등을 일으킬 수 있으며, 이는 그들이 부모의 삶의 운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게 만듭니다.
사람은 운명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람마다 생년월일이 다르기 때문에 인생은 자연스럽게 달라질 것입니다.루하이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전형적인 험난한 운명인 반면, 자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천 달러로도 살 수 없는 풍부하고 귀중한 삶이므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수비학 지식을 더 많이 배워야 우리 삶을 보다 목표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운은 우리의 삶을 더 행복하고 풍요롭게 만듭니다.
하이 시대에 태어난 사람의 삶은 믿을만 한가요?
항상 "하이 시대에 태어난 사람은 힘들다"는 말이 유행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실, 풍수의 관점에서 이 말은 사실 매우 신빙성이 있습니다.하이시는 밤에 음과 양이 만나기 전 마지막 기간이기 때문에 이 시기에 태어난 신생아는 분명히 더 강한 선천적 수비학을 갖고 태어나게 될 때 이 운명은 자신과 자신에게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부모의 재산., 가족의 재산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해나라 태생은 누가 정복할 것인가
칙령서에는 "해태생이 태어나면 먼저 어미를 이기고, 그는 하이 시대에 태어나 부모가 둘 다 "아버지"이므로 일반적으로 하이시에서 태어난 사람들의 가장 직접적인 처벌 대상은 부모입니다.한편으로는 자신의 수비학이 너무 까다롭기 때문에 부모의 생애 전반기에 직업운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그리고 인생 후반기에 이르면 부모와의 사이가 좋지 않아 부양의무를 다하기 어려워 부모에게 벌을 내리는 상황을 조성하게 된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