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장서서 운세를 알려주는 사람을 만나도 될까요? 운세에 금기가 있습니까?
수비학, 운세는 일종의 우연한 일입니다.운세를 정말 아는 사람이 길에서 운명을 가진 사람을 만나면 상대방을 위해 운세를 주도하게 됩니다.운세:직설적으로 말하지 못하고 가까이 갈 수 없다 조심하라 삶과 죽음이 보지 않고 정치가 보지 못한다 등등
운세는 아주 형이상학적인 것이지만, 천상의 비밀은 쉽게 드러나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이 정말 능력이 있는 사람은 운세- 남에게 말을 하고 그 운세의 내용도 무작위적이며 금기시되기 쉽기 때문에 그런 사람을 만나면 참과 거짓을 잘 구별해야 합니다.
솔직히 운세를 알려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요?
정말 유능한 사람이라면 다른 사람을 대신해 운세를 알려줄 것이지만 거짓말쟁이 같지는 않습니다.계획된.앞장서서 자신의 운세를 말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 이 사람이 신비한 척 하는 것인지, 두 번째로 금기가 없는 것인지, 세 번째로 이 사람이 지나치게 과신하는 것인지 살펴보아야 합니다.점쟁이가 신비한 척하고 금기가없고 돈을 더 많이 모으면이 사람은 거짓말 쟁이임에 틀림 없습니다.왜냐하면 진정한 점쟁이는 신비한 척하지 않고 금기 사항이 없기 때문입니다.그들에게는 규칙이 있습니다.,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운세에 금기가 있습니까?
1.직접 말하지 마십시오:직접 말하지 않는다는 것은 결과가 어떻든 간에 직접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좋든 나쁘든 상대방이 사나우거나 게으르다면 나쁜 일이 있을 때 솔직하게 말하지 마세요.상대방이 흥분해서 점쟁이의 이름을 욕되게 할까봐 두 번째로, 당신은 후자가 타격을 견디지 못하고 죽을 것을 두려워하여 음의 도덕에 매우 해롭습니다.
2.가까이 하지 마세요:가까이 하지 마세요.가까운 사람의 운명을 계산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가까운 사람의 운세를 말하면 잘하면 고맙지 않을 것입니다 관계에서 멀어지기 쉽습니다.점쟁이도 인간이니 인간이기에 세상과의 관계에서 벗어날 수 없고, 당연히 배신하기 쉬운 일은 하지 않는다.
3.삶과 죽음을 보지 말라:삶과 죽음은 기본적으로 다시 쓸 수 없다 삶과 죽음을 쉽게 바라보면 자신의 장수를 쉽게 손상시키고 상대방에게 기분을 상하게 한다 불편합니다.
4.정치할 때 보지마세요 점쟁이도 살아야죠 정치적인 일이 있으면 절대 안봅니다 첫째, 정치상황에 간섭하는 것이 불편하고, 둘째, 목숨을 잃기 쉽습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