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나무는 암을 일으킨다
시트로넬라라고도 하는 금수는 실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엽식물로 소량의 독성이 있지만 돈나무는 발암성이 없습니다.또한 우리는 풍수에 돈 나무를 놓을 때 세 가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욕실이나 욕실 바로 맞은 편에 두지 말고 대들보 아래에 두지 말고 두지 마십시오.그것은 북쪽과 남쪽 발코니에 있습니다.
우리는 번식 홈 심을 때 관련 풍수 영향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외에도 생물학적 독성도 이해해야 합니다.좋은 풍수 의미로 식물을 재배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우리의 개인 건강에 해를 끼치는 것은 손실 가치가 없습니다.그러나 독성에 주의하면서 돈나무가 암을 일으킨다는 소문과 같은 몇 가지 소문도 구별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돈나무는 발암물질입니다.
식물독성 측면에서 보면 돈나무는 미량의 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돈나무의 우유에 칼슘 옥살레이트와 칼슘 옥살레이트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피부를 자극하는 물질은 쉽게 일련의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게다가 돈나무는 다른 독성이 없어 돈나무가 암을 일으킨다는 것은 말도 안 된다.
돈 나무 풍수 배치 세 가지 않습니다
1.욕실이나 욕실을 마주한 장소에 두지 마십시오.욕실은 습기와 음과 돈으로 무겁습니다.나무는 운이 좋은 식물의 일종으로 평일에는 물 과습을 싫어하므로 화장실 근처에 금수를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대들보 아래에 두지 마십시오:풍수에서 가장 금기시되는 상황은 대들보 상단입니다.재물운을 상징하는 돈나무를 대들보 아래에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빔.
3.남향 베란다에 놓지 마세요:돈나무는 지지하기 쉽지만 강한 햇빛과 저온 환경을 두려워하고 남향 베란다가 강한 빛이 노출되고, 북쪽 베란다도 태양이 비치는 곳입니다.춥고 추운 곳이므로 금전나무의 성장을 위해서는 금전나무를 북쪽에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남쪽 발코니.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