首页 风水풍수正文

옥 인식의 과정은 무엇입니까?

풍수 3451
###옥주를 알아보는 과정은 금기시# #옥주를 알아차리는 행위# #옥주를 알아보는 방법# #옥주를 알아보는 방법# #옥주를 인식하는 과정은 무엇 옥인정 진짜 진짜# #玉玉 사부인정# #玉 부처인상 과정# #和田玉 신상# #옥팔찌 만드는 과정# #옥주인인척 하는 방법#

사람들은 옥을 주인으로 인정하고 주인에게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믿음 때문에 "사람은 옥을 삼년을 기르고 옥은 평생 사람을 키운다"는 속담이 있다.옥의 주인을 알아보는 과정은 다음과 같다.먼저 눈에 잘 띄는 옥을 사서 몸에 껴서 따뜻하게 한다.

주님을 식별하는 과정은 무엇입니까

비취는 수정같이 투명하다.다양한 공예품으로 만들어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또한 오랜 시간 몸에 착용하면 주인을 알아볼 수 있고, 재난 구호 및 운송 모범 사례.옥의 주인을 알아내는 과정에서 첫째는 눈으로 보는 옥을 사는 것, 즉 어떤 옥을 보자마자 마음이 따뜻해져서 사고 싶은 것, 둘째, 옥을 높이려면 몸에 입어야 하는데 반쯤 벗을 수는 없다.옥의 기운이 주인과 동화되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옥은 주인을 알아볼 수 있다.

옥이 주인을 알아본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1.운이 좋아집니다.옥 조각이 주인을 알아보면 주인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고 화를 해결합니다.주인에게는 이 기간 동안 주인을 매우 운이 좋은 상태로 만들어 주며, 재해가 발생하더라도 자신에게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고 원활하고 안전하게 통과합니다.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옥을 사들인 후 모두 옥을 키워서 옥이 주인을 빨리 알아보고 운을 바꾸어 돈을 벌고 싶어합니다.

2.매우 매끄럽고 동그란 느낌:완성된 옥은 모서리와 모서리가 없지만 주인을 알아보기 전과 후의 손 느낌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주님을 알아보기 전에는 비취가 모서리와 모서리가 없어도 사람에게 여전히 차갑고 날카로운 느낌을 주지만 주님을 알고 나면 옥을 만지면 매우 따뜻하고 부드럽고 둥글게 느껴질 것입니다.오랜만에 만졌다..

gzh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