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을 지을 때 사람이 죽는 이유는 무엇이며 성전을 함부로 헐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원 많은 사람들이 절을 지으면 사람이 죽는다는 것은 불교의 종교의 땅이라는 것은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일반적으로 사찰을 철거할 때는 좋은 날, 상서로운 날, 위생과 청결, 이의 없음, 불상과 불경의 배치 등의 금기에 주의하여 함부로 철거할 수 없습니다.
사찰을 지을 때나 사찰을 헐거나 할 때 풍수 금기가 있는데, 양가와 음이 그러하듯이 좋은 날과 상서로운 날을 선택하고 그 과정에서 여러 가지 금기를 주의해야 한다.그것은 건설과 철거에 영향을 미치고 이곳의 풍수에 영향을 미치고 우리의 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사찰을 짓는 것이 사람을 죽이는 이유
사원을 짓는 것이 사람을 죽인다고 아무도 말한 적이 없습니다.일반적으로 말해서 사람의 죽음은 정상적인 사회 변화입니다.함께라면 조금 멀어요 - 가져왔다.또한 사찰을 지을 때 죽은 사람을 땅에서 파내면 겁먹을 필요가 없습니다.고대 무덤은 흙이 거의 보존되지 않았기 때문에 땅에 묻히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입니다.시신이 파헤쳐지면 가장 먼저 그 시신이 수백 년 전 고대인의 것인지 확인하고, 그렇다면 현지 문화재보호센터에 연락해야 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일반인에게 연락할 수 있다.취급을 위한 보안.
사찰을 마음대로 헐 수 없는 이유
1.좋은 날과 상서로운 날:사찰을 다루든 음양가 집을 다루든 우리가 무너지고 싶을 때 좋은 날과 좋은 날, 좋은 날과 좋은 날을 선택해야 순조롭게 착공할 수 있습니다.
2.위생 및 청결:건설 현장에는 불가피하게 많은 쓰레기가 있을 것이지만, 사원을 철거할 때 풍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제때에 쓰레기를 치우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장소의 슈이.
3.이의 없음:사찰은 종교적 신념이 모이는 곳으로, 강제로 철거하면 사람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고, 둘째로 개인의 운에 영향을 미치기 쉬우므로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이의가 없다는 것입니다.
4.불상과 경전 배치:불상과 불경은 모두 불교 전체의 핵심을 대표하는 불교에서 중요한 것이므로 불상과 경전의 올바른 배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성전을 부수기 전에.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