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들 앞에 돌사자를 놓으면 안되는데 무슨 뜻인가요?
돌사자는 문에 두는 풍수장식이다.돌사자는 앞에 놓을 수도 있다 민가의 문으로 타운하우스, 재앙을 물리치고 액막이를 쫓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매우 상서로운 바닥장식이다.
고대에 사람들은 집을 지을 때 풍수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풍수 배치에도 신경을 썼습니다.집 자체의 일부로 상서로운 장식품을 배치하여 집과 타운 하우스를 번영 시켰습니다.문에 배치 된 돌 사자는 타운 하우스 용으로 특별히 사용되며 많은 대가족의 필수품이기도합니다.재정이 충분하다면 일반 민간인 앞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돌사자를 서민집 앞에 두는 것도 좋은가
돌사자를 서민집 앞에 두는 것도 좋은데, 타운하우스 역할을 할 수 있다.그런데 노인들이 돌사자를 민간인 앞에 두지 말라고 한 이유는 풍수와는 관련이 없다.사실 한편으로는 고대 민간인의 재정이 구입을 뒷받침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했다.한편, 사자가 가장 초기였기 때문이기도 하다.해외에서 전파되어 일반적으로 귀족들이 문 장식으로 사용하며, 민간인들은 거의 집에 돌사자를 두는 경우가 드물다.
돌사자의 풍수적인 면은 무엇입니까
돌사자는 집안일, 재앙을 몰아내고 악령을 쫓아내는 것과 같은 풍수적인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사자상은 서한(西漢) 서한(西漢)에서 처음 전래되어 이후 불교와 융합되어 황제릉 앞에 놓이게 되었고, 대가족의 문에 두었던 장신구는 서한(西漢)나라의 가옥에도 널리 퍼졌다.일반 사람들.위로부터 우리는 사자 자체가 수호와 위엄의 의미를 대표하는 이미지임을 알 수 있으므로 풍수에서 점차적으로 타운 하우스, 재앙을 몰아 내고 악령을 쫓아내는 의미를 갖습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