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운명을 가진 사람들이 고통받는 이유
하늘이 사람들에게 큰 책임을 지게 하고, 먼저 마음과 근육을 열심히 일해야 한다.불교의 운명을 가진 사람은 장래에 위대한 사람이 되겠지만 그 전에도 온갖 수련을 거쳐야 하므로 불교의 운명을 가진 사람은 고통을 받는다고 하는데 이 말은 틀렸다.
어떻게 매화꽃이 뼛속까지 오싹한 추위를 겪지 않고 향기로울 수 있겠습니까? 누구의 인생도 순탄하지 않습니다.성공한 사람은 젊었을 때 더 많은 시련과 환난을 겪습니다.왜냐하면 그들은 시련에 맞서 싸울 만큼 용감하기 때문입니다.승진하고 마침내 유명해져서 부와 명예를 얻습니다.불교의 운명을 가진 사람도 마찬가지인데, 승계되기 전에 어떤 재난을 겪어야 하므로 불교의 운명을 가진 사람의 운명은 괴로움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불사와 불교가 있는 것이 좋은가?
1.젊어서는 재앙이 많다.일반적으로 불멸과 불교의 운명을 가진 사람들은 성공적인 직업을 가질 운명, 하지만 성공한다면 사람들은 먼저 고난을 겪어야 합니다.그러므로 불멸과 불교의 운명을 가진 사람은 젊을 때 더 많은 재난을 겪습니다.결국 불운이 사업의 실패로 이어졌다.하지만 어떤 재앙이 닥쳐도 결국 자신의 재능과 지혜로 재앙을 이겨내고 무언가를 얻게 될 것입니다.
2.중년은 왔다가 간다:불멸의 사람은 중년에 왔다가 간다.어린 시절에 더 많은 고문의 물결을 겪었지만 기회가 있을 것이다.그리고 앞으로는 직업운, 재물운, 복숭아꽃운이 번성하게 됩니다.재물운에서도 자신의 운명을 복숭아꽃운으로 만나 행복하고 행복한 노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