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소를 나올 때 옷을 어디에 던지고 집에가는 것이 무슨 소용입니까?
출소 구치소는 새 삶이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이때 과거의 불운을 상징하는 옷은 버리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구치소에서 나온 옷은 그대로 화덕이 더 좋습니다.또한 구치소는 머리 밀기 및 목욕하기, 화로 건너기 등에도 주의를 기울입니다.
우리가 과거의 나에게 작별을 고할 때, 즉 과거의 나쁜 습관과 불운에 작별을 고할 때, 우리는 이 시기에 우리를 돕기 위해 몇 가지 풍수 방법을 사용하여 과거의 불행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계속해서 우리를 얽매는 것에서.예를 들어, 구치소에서 나온 후 옷 등을 버릴 수 있습니다.
구치소에 옷을 둘 곳
옷은 다른 사람과 같은 개인 소지품이므로 구치소에서 나와 과거와의 작별을 선택할 때 , 우리 딱 맞는 옷은 버릴 수 있습니다.가장 좋은 방법은 화덕에 던져 옷을 완전히 태워 과거와 완전히 단절하여 과거가 얽히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돌아가.
구치소에서 집에가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1.머리를 밀고 목욕을하십시오:구치소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새 삶과 같습니다.이때, 머리를 밀고 샤워를 하고 과거의 불운을 완전히 없애고 새 삶을 깨끗하게 맞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2.화로 열기:머리를 깎고 목욕을 하고 나면 몸에 아직 액운이 남아 있다는 보장이 어렵기 때문에 즉시 집에 들어갈 수 없으므로 차라리 문에 들어갈 때 화로를 건너는 것을 선택하면 화로가 우리 몸을 태울 수 있습니다.몸의 불운을 완전히 제거한 후 새로운 삶이 시작되는 이 시점에서 우리는 과거의 자신과 작별하고 나쁜 습관을 바꿔야 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