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가장 잘 자라는 식물은 무엇입니까?
사무실 부자를 위한 추천 식물
1.무:사무실에 두기 가장 적합한 식물은 무, 한편으로 무는 공기를 정화할 수 있고 컴퓨터 방사선을 흡수할 수 있기 때문에 인간의 건강에 매우 유익합니다.그러나 녹색 딜을 사무실에 놓을 때 줄기와 잎이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그렇지 않으면 부의 감소를 나타내므로 사무실의 풍수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2.럭키 대나무:럭키 대나무는 토양 경작이나 수경재배에 사용할 수 있으며 책상 위가 아주 깨끗하고 럭키 대나무는 이름처럼 행운을 상징합니다.또한 럭키 대나무는 수경재배에서도 쉽게 지원이 되며, 며칠에 한 번씩 물을 갈아주기만 하면 럭키 대나무의 뿌리가 굉장히 빨리 자라서 운이 좋을 만큼 빨리 자랄 수 있다”고 말했다.
3.동화풀(Copper Coin Grass):동화풀의 작은 잎은 고대 동화처럼 매우 동그랗고, 작은 잎사귀가 겹겹이 쌓여 마치 무수히 많은 동화가 앞에 나열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운이 돌고 있다는 것입니다.따라서 사무실에 동동잔디를 놓는 것도 가능하지만, 동동잔디의 성장을 통제하고 정상적인 사용 공간을 차단하기 위해 마음대로 자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4.흰야자(White palm):흰야자(white palm)는 한 장의 꽃잎을 가진 꽃으로 꽃이 필 때 커다란 꽃잎이 한 뭉치의 잎사귀 사이에 돛처럼 꼿꼿이 서 있어 "스무드 세일링"이라고도 한다.", 번영하는 경력과 지속적인 재산을 암시합니다.따라서 사무실에 흰색 손바닥을 두는 것도 좋은 선택이며 눈을 즐겁게하고 직장에서 사람들의 기분 지수를 개선하며 사람들에게 더 많은 작업 효율성과 작업 품질을 제공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