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새 차를 운전할 사람이 필요합니까?
음식, 의복, 주택, 교통은 삶의 기초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교통 수단으로서의 차는 매우 중요합니다.어떤 사람들은 새 차를 운전하려면 사람을 고용해야 한다고 합니다.이는 새 차가 사고로 마모될까 걱정되기 때문이지만, 오래된 운전자라면 운전할 사람을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새 차.
새 차를 고를 때 가장 먼저 집에 운전해 오는 사람
1.소유자:새 차를 사는 것은 누구에게나 신중한 일입니다., 그래서 새 차를 픽업할 때, 차를 집에 가장 먼저 운전하는 사람은 대부분 소유자이기 때문에 소유자와 새 차 사이의 친밀도가 높아집니다.하지만 신차는 많은 사람들에게 낯설고 기능, 장비, 주행감이 기존 차들과 다르기 때문에 초보 운전자나 운전 실력이 약한 분들이 가장 먼저 차를 인수하는 것이 집에 운전하는 사람은 주인이 될 수 없습니다.
2.운전 실력이 뛰어난 다른 친구들:새 차를 운전해 달라고 부탁해야 한다는 속담이 있는데, 이는 새 차를 사는 사람들이 대부분이 초보 운전자이고 운전 실력이 뛰어나기 때문이다.차도 충분하지 않습니다.높지도 않고, 새 차를 처음 운전할 때 사고가 날까봐 긴장하고 불안해하기 쉽습니다.결국 새 차를 닳게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안전에도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따라서 이때 친구에게 새 차를 몰고 집으로 가는 데 도움을 청해야 하며, 물론 선택한 친구는 운전 실력이 뛰어난 노년의 운전자여야 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