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년 만에 54세 양의 운명적인 재앙을 해결하는 방법
67세에 태어난 양이 2021년을 순조롭게 보내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아이들과 떨어져 일상적인 보살핌과 관심을 받고 아이들과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다.자녀를 망치지 말고 너무 자신에게 의존하지 마십시오.
우리의 가장 가까운 사람들은 부모, 파트너 및 자녀입니다.어렸을 때는 부모님에게 의지했고, 커서는 파트너와 함께 살다가 나중에는 아이들의 버팀목이 됐다.자녀 교육에 있어서 모든 사람은 올바른 교육관을 세워야 하며 자녀에게 과도하게 방종하거나 방종해서는 안 됩니다.그렇지 않으면 그릇된 견해와 독립적인 인격이 없는 자녀는 부모에게 "재앙"이 될 뿐입니다.
2021년 양민족 67세 재앙
2021년 양 민족 67세 되면 추악함을 당하고 올해도 여전히 마주치다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이 시대의 양들은 자식을 가장 걱정한다.양떼는 온순하고 온순하며 자식교육에 너무 온순하고 자식에게 너무 가혹한 것을 참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자식이 고의적이고 부모에게 의존적이다.경제적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부모의 지원에 의존하여 양 사람들의 자산은 만년에 쉽게 낭비될 수 있습니다.
황도대의 재앙을 해결하는 방법
67세의 양이 이 상황을 개선하여 아이들이 독립적으로 자랄 수 있도록 하고 노년기를 또한 건강하고 번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이들과 함께 살지 않는 것, 일상 생활에서 자주 접촉하지 않는 것, 아이들이 스스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여 그들에게 약간의 생활 공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아이들을 중심으로 돌다.또한 아이들은 자신의 노동으로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자신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하고 더 이상 부모에게 연락 할 수 없습니다.필요한 경우 약간의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조심해야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