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옷을 말리는 금기를 해결하는 방법 문을 걸어두는 것이 운이 좋은가?
밤에 옷을 말리는 것이 나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고, 이슬과 벌레 알 등에 오염되기 쉽기 때문에 밤에 옷을 걸어두는 것은 금기입니다.재노출, 재세탁 등의 방법으로 해결합니다.일반적으로 문에 옷을 걸어두는 것은 별로 상서로운 일이 아니며, 액막이를 하기 쉽습니다.
옷을 말리는 것은 우리의 개인 소지품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옷이 오염되면 결과가 매우 심각하여 박테리아와 세균이 번식하여 우리의 건강을 위협합니다.특히 밤에 옷을 말리면 이슬이 젖을 뿐만 아니라 모기나 다른 동물들이 그 위에 알을 낳거나 똥을 싼다.이는 우리의 심신 건강에 매우 좋지 않으며 제때 해결해야 한다.
밤에 옷을 말리는 금기를 해결하는 방법
1.재노출:재노출은 매우 간단한 방법입니다.왜냐하면 우리의 옷에는 세균, 박테리아 또는 이슬이 있을 수 있고, 태양의 열과 자외선은 박테리아와 세균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다음날 태양이 나온 후에 다시 노출될 수 있습니다.
2.재청소:이 재청소 방법은 더 번거롭습니다.일반적으로 옷에 명백한 더러움이 있는 경우에 적합합니다.이때, 우리는 옷을 청소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우리 몸도 더러워질 것입니다.오염되고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그리고 옷에 붙은 먼지도 아주 보기 흉합니다.
옷을 문에 걸어두는 것은 상서로운 일입니까?
옷을 문에 걸어두는 것은 상서로운 일이 아닙니다.문은 재물이 흐르는 곳이라는 것을 우리는 모두 알고 있습니다.문에 옷을 걸면 옷이 재물을 막아서 재물을 끌어들이고 파산까지 할 수 없습니다.둘째, 문 앞에서 옷을 말리는 것도 보행자의 통행을 방해하고, 우리 가족의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가족 구성원을 짜증나게 하고, 가정의 화합과 안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