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에게 등뼈가 있다는 말이 뭔가요?
반골이란 사람의 머리 뒤에서 튀어나온 뼈를 말하며, 옛날에는 머리가 뼈에 맞으면 마음도 달라야 한다고 흔히들 하는데, 요즘은 머리가 뼈에 붙어 있으니 사람이 아주 유능하고 탁월하고 탁월하다는 뜻입니다.이런 얼굴형을 가진 사람은 대개 큰 성과를 거두고 성인이 되므로 "머리가 다르면 자연스런 외모가 있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많은 단어의 의미가 크게 바뀌었습니다.예를 들어, 관상학에서 반골(anti-bone)에 대한 해석은 매우 다양하다.재능있는 사람들.
남자는 나쁜 삶을 살고 있습니까?
머리가 나쁜 대부분의 남자는 매우 영리하고, 눈치가 빠르며, 근시안적입니다.좋은 일이 발전하는 모든 방향에서 그들에 대한 대책.그런 지혜로운 사람은 직장에서 성공하기 매우 쉽습니다.어떤 업종에 속하든 그들은 빛날 수 있고 공헌할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이러한 외모를 가진 대부분의 남성은 성공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고 인생이 풍부합니다.
머리에 다른 뼈가 있으면 천상의 모습이 있어야 한다는 말이 뭐야
머리 뒤에 뼈가 있다:사람이 머리에 뼈가 있으면 머리 뒤쪽에 있는 뼈를 역뼈라고 하는데 뼈가 원통형이면 이 사람이 기억력이 매우 좋고 잊지 못하는 능력이 있다는 뜻이므로 이런 사람은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미래.
머리 양쪽에 뼈가 튀어나와 있음:이 얼굴을 가진 사람들은 사고력이 뛰어나고, 전략적이며, 신중하며, 팀 내에서 발언권이 높다..
두뇌의 꼭대기에는 둥근 돌출부가 있습니다:이 얼굴을 가진 사람들은 똑똑하고 재치 있고 매우 지능적입니다.그들은 마음이 매우 유연하고 이해력이 높습니다.공식 운이 번영해야 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