首页 风水풍수正文

감금된 사람을 방문하는 것이 불운한가?임산부를 방문하는 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

풍수 8480
# #수감자 방문은 불행 중 금기는 무엇 # #수감자 방문 금기 # #수감자 방문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 #수감자는 방문 할 수 없습니까? # #수감자 방문 금기 사항 # ## #수용소아 가는데 불운하면 어떡해# #수용산부 방문가능# #구금소아동 방문가능# #여자수용소아 방문 금기# #수용산부 방문 금기#

수감 감금이란 임산부가 출산 후 1개월 또는 42일 동안 요양하는 방법을 말합니다.산모와 아기가 병에 걸리고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감금된 사람을 방문하는 것은 불행한가요?

기성세대는 "여자가 아이를 낳는 것은 지옥의 문을 통과하는 여행이다"라고 말했는데, 이는 위험이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감금도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의미한다.한 달 동안 목욕, 양치질 등을 할 수 없다는 것이 부인되고 있지만, 그래도 감기에 걸리지 않고 머리를 풀면 병의 뿌리가 남지 않도록 따라야 합니다.건강에 좋지 않은 몸.

수감자를 방문하는 것이 불행한가요?

중국 전통 의식에서 어머니를 "감금"하는 풍습이 있습니다.이번에는 수감자가 심신의 회복을 돕기 위한 것입니다.건강."감옥아를 가리다", "감옥아가 목욕을 못 한다", "수감된 아이는 과일을 못 먹는다" 등의 속담이 아직까지 남아 있다.현대에 와서야 비과학적으로 판명됐지만 여전히 일리가 있다.그러나 노인들은 수감자를 찾아가는 것은 불길하다고 흔히들 수감자 안에 있는 피가 너무 무거워서 다른 사람들이 가면 거기에 부딪혀 액운이 될 것이라고 한다.이것은 분명히 미신입니다.수감된 아이들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불운에 오염될 뿐만 아니라 신생아의 기쁨도 얻을 수 있습니다.

산모님들의 금기사항

장시간 방문하지 마세요

산모는 출산한지 얼마 되지 않아 돌봐야 하는 엄마들 수감 중 어린이는 몸이 매우 피곤하고 휴식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너무 오래 방문해서 질문을 하면 산모가 힘을 참지 못하고 회복이 잘 안되고 상황이 심각할 경우 두 가족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아플 때 방문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아픈 사람은 바이러스, 특히 전염성이 있는 감기를 옮기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으므로 아픈 사람은 방문하기 전에 완치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산모는 격리 기간 동안 특별한 저항력이 있기 때문에 감염에 쉽게 감염되고 이 기간 동안 아기와 분리될 수 없어 아기도 아프게 됩니다.

gzh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