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는 키우기 힘들수록 삶이 좋아진다는 말이 사실인가요?
키울수록 아이가 힘들수록, 첫째, 운이 바뀌었기 때문이고, 그들의 삶은 고귀하기 때문에 기복의 길을 열어야 하고, 둘째, 자신의 축복은 너무 무겁지만 몸은 연약하기 때문입니다.약점은 용납할 수 없고, 세 번째는 성장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매우 정력적이지만 저항은 강하지 않지만 대부분은 질병에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인민의 자녀들은 극소수이며 항상 병들고, 재난을 당하고, 성격이 나쁘다.사람들은 그런 아이들이 아주 부유한 아이들이고, 장래에 매우 고귀한 사람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운이 좋은 사람은 왜 어릴 때 키우기가 힘든지
1.운은 정해져 있지 않다.운이 좋을수록 운이 나쁘고, 더 나쁜 운.이것은 모두 액운과 행운의 전환 때문입니다.더 많은 행운을 얻으려면 먼저 더 많은 불행을 겪어야합니다.그러므로 아이를 키우는 것이 힘들고 병에 걸리기 쉬운 아이일수록 미래의 운명은 더욱 명예롭게 될 것입니다.
2.허약함과 행운:사람의 운과 체질은 정비례하는 경우가 많다.타고난 성품이 뛰어난 사람은 태어날 때 큰 복을 받지만 이 때의 몸은 여전히 매우 약하여 이를 견디지 못한다.엄청난 재물 때문에 늘 병들고 재난을 당한다.어릴 때는 체력이 좋지 못하지만, 몸이 어느 정도 성장하면 다시 병에 걸리지 않고 블록버스터가 된다.
3.경험과 성장:장난꾸러기 아이들은 장난을 치면 짜증이 난다.장난을 치면 다친다.그런 아이들은 부양하기가 매우 어렵지만 그들에게는 모두 조금이다.어떤 고난을 겪더라도 미래의 성공으로 가는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그들은 시련과 고난을 통해 많은 기술과 사고력을 배웠기 때문에 쉽게 될 것입니다.미래의 가장 명예롭고 부유한 사람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