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경험은 믿을만 한가? 운명의 배열에서 벗어날 수 있는 사람은 없을까?
사람이 태어날 때 사람의 운명은 신이 정했고, 심지어 대부분의 사람도 운명의 궤적을 따라 자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운명을 매우 신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은 보통에서 보통으로, 아니면 유명해지겠지만 이 말이 정말 맞을까?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운명이 있고 그것을 믿어야 한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모든 사람에게는 자신의 운명이 있습니다", "삶과 죽음에는 자신의 운명이 있습니다", "운명" ", 예로부터 이런 말을 흔히 볼 수 있는데, 이 말은 모두 잘못된 것이지만, 윗사람이 아랫사람에게 하는 이념적 구속일 뿐입니다.수비학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람은 태어날 때 어떤 운명을 타고나지만 이러한 운명도 인위적으로 수정할 수 있으므로 고정된 것은 없습니다.그리고 실제 운명의 체험과 사람이 믿어야 하는 행위도 믿기지 않는다.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을 진정으로 믿는다면, 많은 행위는 말할 것도 없고 정말 운명이 결정된다.모든 경험은 인공적이다.
사람의 인생은 과연 운명인가?
우리가 태어날 때, 우리의 운명과 운은 생일과 십이지로 확인할 수 있지만 이것이 우리의 운명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인생은 운명입니다.이것은 단지 우리에게 타고난 행운을 알려주기 위한 것입니다.우리는 운명을 바꾸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개인의 노력과 결합된 수비학의 수단인 풍수를 통해 타고난 운에 따라 우리의 운명을 바꿀 수 있으며, 이로써 더 빛나는 삶을 만들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사람은 운명의 배열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하는 것은 옳지 않으며, 현상에 만족하는 자만이 바꿀 수 없는 운명은 없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