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ijiami의 제공자는 불행할까요?
풍수
14291
#밥 100개 줘? # #밥 100개 주는 사람이 불행할까# #쌀 100개를 달라고 하면 줘야 할까? #백미 달라고 구걸하는 사람# #백미 달라고 해서 안 주는 사람이 있나? 아이들의 행동.수백 개의 쌀을 주는 사람은 불행하지 않고 오히려 행운을 축적하므로 돈이 있으면 다른 사람에게 쌀을 줄 수 있습니다.
바이지아미는 쌀의 이름이 아니라 우리가 많은 가정에서 요구하는 쌀의 총칭으로 바이지아미라고 합니다.보통 사람들은 쌀을 달라고 하지 않고 아이들의 축복을 빌 때만 쌀을 달라고 해서 만나는 사람들이 기부할 수 있도록 한다.
남이 나에게 밥을 달라고 하는 것이 좋은가?
남이 나에게 밥을 달라고 하면.첫째, 이것은 우리 집안의 재물이 풍부함을 나타내는데, 이는 풍요로운 재물의 상징입니다.앞으로 집안의 재물은 더 많아지고 우리는 은덕과 부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둘째, 쌀을 구하는 사람 보통은 일시적인 부끄러움이나 축복 때문입니다.밥을 주면 행운도 모이고, 앞으로는 질병과 재난이 덜하고 더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그러므로 우리는 그것에 대해 화를 낼 필요가 없습니다.
밥 100개 달라고 하는 사람에게 줄까 말까
밥 100개 달라고 하는 자에게 줄 수도 있지만 실제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집안이 부자가 아니면 쌀을 주지 않아도 문제가 없고, 집안이 부자이면 쌀을 보내면 집안의 운이 좋아질 수 있다.베풀면서 하는 것이니 선한 마음만 있으면 할 수 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