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소에서 집에가는 요점이 무엇입니까?불운을 없애는 방법
구치소에서 집에 돌아오면 새 옷으로 갈아입고 새 삶을 맞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안쪽에서 밖으로.또한 화로를 가로질러 자몽잎으로 손을 씻고 액운을 쫓는 민속 풍습이 있는데, 이것이 장차 복을 준다고 믿는다.
구치소에서 나오는 관습은 무엇입니까
법을 어기는 사람은 모두 구치소에 갈 것입니다.사람들은 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구치소 밖은 새로운 삶을 맞이하고, 작별인사를 하기 위해 과거에는 새 옷을 갈아입는 풍습이 있었다.즉, 사람들이 구치소에서 나오면 가장 먼저 헌 옷을 갈아입고 버리고, 새 옷을 입어서 안에서부터 새롭고 더 나은 내일을 맞이하는 것입니다.더 순조롭게 나아가고, 새로운 얼굴을 만들고, 새로운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구치소에서 나온 후 액운을 없애는 방법
화로 건너기
예로부터 사람들은 불은 매우 뜨겁고 밝은 것으로 세상의 모든 오물과 악을 태울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그래서 사람들은 새해에 화로를 넣어 오래된 불운을 몰아낼 것입니다.사람들이 구치소에서 나오면 화로도 건너야 해서 액운을 없애고 새로운 태도로 내일의 삶을 맞이하게 된다.
포멜로 잎으로 손 씻기
포멜로 잎은 매우 특별한 식물 잎입니다.민속학에서는 포멜로 잎이 악을 제거하고 우리가 변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어집니다.우리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고 몸의 액운과 액운을 줄이고 몸의 행운과 행운을 증가시킵니다.그래서 사람들이 구치소에서 나올 때 자몽잎으로 손을 씻고 불행을 해결하고 운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