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을 부수는 사람은 얼굴이 커야 한다
기형은 사람의 외모가 손상되는 것을 의미하며, 이 손상의 대부분은 모레.안면흉터도에 외모를 깨는 사람은 외모가 좋아야 한다는 말이 있는데, 그 사람이 외모를 깬다면 미래에 반드시 부자가 될 것이라는 뜻이지만 이 말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옳은.
외모는 사람의 삶의 기초가 아니지만, 외모가 없으면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려면 종종 남들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남들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므로, 아무도 그 위상을 깨고 싶지 않지만, 일단 그 위상이 무너졌다고 해서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그 사람의 장래운이 좋아지면 이 사람이 열심히 하는 한 분명히 장래에는 부자가 될 것이지만, 이별 후 얼굴이 나빠지면 이 사람은 험난할 것이다.미래의 삶.
얼굴이 부러진 사람은 외모가 좋아야 한다
그것이 부러지거나 기형이 되어도 이 모든 것이 우리 얼굴의 변화다.자연스러운 변화이기 때문에 더 좋을 수도 더 나쁠 수도 있기 때문에 부러진 외모를 가진 사람이 반드시 외모가 좋아야 한다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이 사람이 미래에 반드시 있게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말입니다.그러나이 얼굴의 변화가 그 사람이 더 아름답고 아름답게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수비학의 관상 지식에 따르면이 사람의 얼굴은 부와 행운을 끌어들이기 쉬워졌습니다....
아름다움이 반드시 좋은 운명을 의미하는 것도 아니고 운명이 반드시 나쁜 것도 아니다.우리는 얼굴이 수비학에 어떤 의미를 반영할 수 있는지 알아야 이를 바탕으로 변화를 만들 수 있다., 우리의 운명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특히 그 국면을 깬 분들은 힘든 삶을 살든 좋은 삶을 살든, 앞으로의 삶과 성공의 길은 분명히 매우 힘들 것이므로 인내하십시오.시련을 딛고 자신을 개선하기 위해 자신을 변화시키면 자연스럽게 부자가 되고 고귀해질 것입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