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발적인 죽음은 운명인가, 죽음을 앞둔 징조는 무엇인가?
풍수에서 "운명"의 의미는 운명, 운명입니다."운은 하늘이 정하고 운은 스스로 정한다"는 말이 있듯이 삶에는 나고 늙고 병들고 죽는 것이 정상이고 우발적인 죽음은 자연스럽게 운명이고 운명은 재앙이다.그러나 사람이 자연사하든 격렬하게 죽든 인탕이 어두워지고 비정상적인 불안이 폭발하는 등의 징조가 있습니다.
장수는 항상 사람들의 마음 속에 아주 좋은 소원이었고 사람들은 고대부터 불멸의 기술을 추구해 왔습니다.어떤 사람은 목숨을 끊을 수 있지만 살다 보면 사고가 자주 발생하는데, 이는 운명의 재앙이며, 재난을 피하고 그러한 사고를 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결해야 합니다.
우발적 죽음은 운명입니까?
우발적 죽음은 우발적 죽음이라고도 하는 부자연스러운 죽음이기도 합니다.전통적인 수비학에서는 운명의 운명이며 사고로 인한 재앙은 치료 없이 사망하는 질병과 질병일 수도 있습니다.사고사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모두 예정되어 있고 운명이 강요되지는 않지만 미리 예측하여 운송할 수 있으므로 재난을 피하고 불운을 행운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죽기 전의 징조
인탕이 검게 변한다
얼굴에서 인탕은 사람의 운과 운명을 좌우하는 부분이다.밝음, 얼굴이 붉어지면 좋은 일이 생기며 인생이 순조롭게 흘러갈 것입니다.하지만 이 사람의 은탕이 검은색이라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그는 불운에 시달릴 가능성이 매우 높다.가까운 장래에 직업과 재물운이 쇠퇴하는 것부터, 심한 경우에는 재앙이 닥칠 것이다.유혈 재난이 있을 것입니다.
극도의 불안
죽음의 도래를 예측할 수는 없지만 어둠 속에서 우리의 신체나 심리학은 먼저 반응과 언어 감각을 갖게 됩니다.모두가 죽음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재난이 닥칠 것을 예측할 때 평소의 변신과 매우 다른 불안이있을 것이므로 이때주의가 필요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