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수가 된다면 왜 꼭대기층에 사는게 좋을까요? 꼭대기층에 사는 실제 느낌
어떤 사람들은 꼭대기 층에 사는 것보다 물이 새는 것이 낫다고 하나는 꼭대기 층에 우리가 작은 다락방을 지을 수 있는 여분의 공간이 있기 때문이고 다른 하나는 꼭대기층이 위층을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음.그러나 최상층에 거주하는 실제 느낌은 좋지 않습니다.심각한 누수 문제, 추운 겨울과 더운 여름, 강한 풍속이 있습니다.
최상층 생활의 장점
상층의 열린 공간
최상층에 사는 것의 가장 큰 장점은 위층에 공간이 충분히 넓다는 것입니다.갑자기 시야를 가리는 추가 물건이 없고, 창문 앞의 다른 층이 시야를 가리지 않습니다.그리고 햇빛, 그리고 개별 고층 건물은 지붕에 작은 다락방을 만들 수도 있고 휴식과 오락을 위한 다른 공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이 이점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위층 소음을 피하세요
다른 층에서 약간의 소음이 들리는 것은 불가피하지만 거주할 때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최상층이기 때문에 최상층에 거주하는 사람이 없으므로 위층에서 소음이 들리지 않습니다.이는 조용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혜택입니다.따라서 조용한 공간을 추구하는 일부 사람들은 구매하기 위해 최상층을 선택할 것입니다.
최상층에 사는 것이 정말 좋은가요?
최상층에 사는 것은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많습니다.가장 큰 단점은 최상층에 사는 방수층을 만들어도 누수가 쉽지만 세월이 지나면 방수층이 몇년 지나면 자연적으로 파괴되어 집에 누수가 잦습니다.겨울과 여름의 덥고 강한 풍속.꼭대기 층에 사는 것은 여름의 더운 기후와 겨울의 날씨를 쉽게 견딜 수 있습니다.쌀쌀한 추위.그래서 전반적으로 최상층에 사는 것이 다른 층에 사는 것보다 훨씬 덜 편안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최상층에 집을 사는 것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