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의 쓰레받기가 여자의 생명인가?
세상에 똑같은 잎사귀는 없고 모든 사람의 지문은 독특하다.관상학에서는 사람의 손가락에 소용돌이 모양이 있으면 "버킷"이라고 하고 줄무늬가 있으면 "쓰레받기"라고 합니다.열 개의 쓰레받기를 가진 여자는 불사조의 삶이 아니지만 근면하고 결단력 있고 그녀의 삶은 축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한 싸움은 가난하고, 두 싸움은 부자이며, 세 싸움 네 싸움은 두부를 팔고, 다섯 싸움 여섯 싸움은 전당포를 열고, 일곱 싸움 여덟 싸움은 관료를 만들고, 아홉 싸움 열 싸움은 행복을 즐긴다.." It"s us 잘 알려진 속담에 싸움이 있으면 복이 있지만, 쓰레받기에 대한 속담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열 개의 쓰레받기를 가진 여성의 경우 자신의 운명에 대해 자세히 알아야 인생에서 행운을 찾고 불운을 피할 수 있습니다.
쓰레받기 열 개가 여자에게 불사조의 삶인가?
초년은 고된 노동이었다.손에 양동이가 없는 여성, 즉 쓰레받기 열 개를 가진 여성은 성격이 매우 강하고 완고하며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많은 의견과 사물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그런 사람들은 처음 사회에 들어갈 때 많은 우여곡절을 겪습니다.특히 선배님들의 의견을 듣지 않으면 많은 우회를 하게 됩니다.다행히도 당신은 이길 수 없는 정신력이 있습니다.이를 위해 정신적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노년에 행복을 누려라 폭풍우 뒤에 무지개가 온다 유년의 노고가 후일의 축복을 많이 쌓았고 고난과 기쁨의 감정을 깊이 깨닫는다.결혼 생활에서 쓰레받기 있는 열 명의 여자가 열 명의 남자를 만나 싸울 수 있고, 또한 풍족한 남편이 있다면 그것은 하늘이 만든 짝이다.완벽하다, 평범하게 태어나도 부자나 부자로 살지 않고 아주 달콤하고 행복할 것이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