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쥐가 자고 기어다닌 이불이 나쁜가요?빨래해야 하나요?
박쥐는 날아다니는 포유류의 일종입니다.그들의 특별한 신체 구조, 그들은 몸에 많은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저장합니다.박쥐가 기어 다니는 이불은 별로 좋지 않으므로 최대한 빨리 목욕을 하고 고온의 끓는 물로 이불을 소독하고 청소하고 마지막으로 햇볕에 눕혀야 합니다.
박쥐 날리는 침대에서 자도 괜찮을까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박쥐 비행 침대에서 자는 것이 문제입니다.그러나 박쥐의 일부 바이러스는 체액을 통해 전염될 수 있습니다.이불에 체액이 남아 있으면 인체 건강에 쉽게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우리는 모두 그런 침대와 이불에서 자는 것을 말합니다.감염 확률은 매우 낮지만 좋지는 않지만 결국 질병에 감염될 확률도 어느 정도 있습니다.게다가 박쥐 자체가 사는 곳은 어둡고 습해서 1년 내내 청소를 하지 않으면 세균이 번식하고, 박쥐가 올라간 침대는 세균으로 확실히 더러워져 몸에 좋지 않다.인간은 그런 곳에서 잠을 잔다.
박쥐가 만지는 것을 청소해야 하나요?
박쥐뿐만 아니라 다른 야생 동물도 우리의 생활필수품을 만졌으므로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야생 동물의 몸에 세균과 박테리아가 있다는 보장은 없으며 일반적으로 매우 더럽고 물건을 더럽힐 수 있으므로 건강과 미적 이유로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우리가 청소할 때 소독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고온의 끓는 물을 사용하여 청소해야 하며, 청소 후에는 태양에 노출시켜 세균과 바이러스를 완전히 제거해야 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