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아이를 가진 계획되지 않은 임신
의도하지 않은 둘째 아이는 같지 않다 이런 보답은 풍수지리와는 상관이 없고 그저 우연일 뿐이다.우리는 우리 자신의 상황과 경제적 수준을 고려합니다.아이를 낳고 싶다면 머물 수 있고, 머물고 싶지 않다면 최대한 빨리 노동을 유도해야 합니다.
우발적인 둘째 아이의 진술
의도하지 않은 임신은 성교 중 적절한 피임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결과입니다.아기를 원하는지 여부는 실제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의도하지 않은 임신이 보상이라는 미신적인 생각에 영향을 받지 마십시오.뜻밖의 임신 아기를 가질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제때에 가족과 상의하고, 가족이 동의하면 아기를 제때에 두고 아기를 검진하도록 합니다.지금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을 능력이 없다면, 갑작스럽게 임신을 하게 된다면 제때에 임신을 끝내야 하고, 조기 낙태가 몸에 미치는 영향은 적습니다.일반적으로 임신 후 49일 이내라면 의사의 지도 하에 의료 낙태를 할 수 있는데 이는 인공 낙태보다 해롭지 않다.
예상치 못한 둘째 아이가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가족 중에 아이가 있고 항상 두 번째 아이를 낳고, 실수로 임신을 했으니 유산을 잘 관리하고 두 번째 아이의 도래를 받아들일 준비를 해야 합니다.결국 아이는 가질 필요가 없다 그가 당신에게 온 이후로, 그것은 운명입니다.
임산부의 몸 상태를 보면
아이를 낳는다는 것은 확실히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적어도 임산부는 건강하고 그로 인한 어려움을 견딜 수 있다.임신.고혈압, 당뇨병 등의 만성 질환이 있는 경우 제때 의사와 상의해야 하며 의사가 분만을 권장하지 않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임신을 중단해야 합니다.
당신의 경제적 수준을 보세요
이 뜻밖의 아이를 낳기가 망설여진다면, 부모는 자신의 상황에 따라 그것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특히 둘째를 낳고 싶다면 자신이 감당할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한다.자녀에게 좋은 생활 환경과 경제적 여건을 줄 수 없다면 포기할 수 있습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