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 밑에 책을 두는 것이 상서로운가?풍수 속담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베개 밑에 책을 놓는 것은 상서로운 일이며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책이 놓여 있기 때문에 경추 보호에도 일정한 효과가 있습니다.베개 아래에 있으며 베개의 높이와 경도를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잘 때 경추를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베개 밑에 책을 누르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베개 밑에 책을 놓는 주된 목적은 베개의 높이와 경도를 조절하고 책을 쉽게 가져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사람들의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언제든지 읽을 수 있습니다.자세가 도움이 됩니다.사람은 인생의 3분의 1을 잠으로 보내는데 잠을 잘 자야 일하고 공부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잠은 베개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로 베개 선택도 배우며, 베개가 적합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면뿐만 아니라 신체 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
인간의 척추는 일반적으로 4개의 만곡이 있는데, 척추의 정상적인 만곡을 유지해야만 몸이 건강해질 수 있다.인간의 경추의 정상적인 전방 곡률은 약 10-20cm로, 똑바로 서 있을 때 자체적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수면 중에는 베개로만 유지할 수 있습니다.’앉아 쉬다’라는 관용구는 평화롭고 고요함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지만 베개 높이의 기초로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어 일반적으로 베개가 높은 습관을 들이고 일부는 구식 사각형을 사용하기도 합니다.딱딱하고 높은 나무베개 어떤 사람은 통나무나 베게 없이 잠을 자는데 이것은 잘못된 것이며 목 건강에 매우 해롭고 장기적으로 경추 증후군을 유발할 것입니다.
베개의 높이, 부드러움, 모양 및 냄새가 모두 사람의 수면에 영향을 미칩니다.너무 낮으면 머리에 혈액이 너무 많이 흘러 머리의 혈액 순환에 영향을 미치고 혈관이 채워지고 관벽이 압박되어 눈꺼풀이 붓고 어지럽습니다.일어나 다.베개가 너무 높으면 목뼈의 특정 부분이 너무 눌려 뼈가 과형성되어 경추신경이 직접 압박되어 두통, 현기증, 목, 어깨의 저림, 팔과 손가락, 심지어 튜브를 들어 올리지 못하고 손을 들 수 없습니다.
베게의 부드러움과 딱딱함도 매우 중요합니다 베개가 너무 딱딱하면 잠이 잘 안오고 너무 푹신하면 머리와 베개가 너무 밀착되어 두피의 혈액순환에 영향을 줍니다..편두통과 무감각을 유발하고 탈모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고혈압이나 심장, 폐질환이 있는 환자의 경우 상태에 따라 베개의 높이를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어떤 베개가 가장 적합할까요? 부드럽고 유연하며 모양과 높이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베개입니다.베갯잇은 곱게 부서지고 부드러워서 곡식, 보리, 풀잎 등으로 채우는 것이 좋으며 스펀지, 면솜, 카폭으로 채우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정상인의 경우 베개 높이는 등을 대고 누웠을 때 10~12cm 정도, 옆으로 누웠을 때 베개의 높이는 어깨 높이와 같아야 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