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7년마다 얼굴이 바뀐다고 합니까?
외모는 마음에서 태어난다 마음이 변하면 외모도 자연히 변하고 그에 따라 운도 변한다 그러므로 7년마다 외모가 변한다고 한다 이 7년은 마음의 변화의 기간입니다.얼굴이 바뀔 때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지만 얼굴이 완전히 바뀌면 알게 될 것입니다.
얼굴의 변화는 드문 일이 아닙니다.결국 사람마다 처한 상황이 다르고 경험, 심리 및 성격이 매우 다를 것입니다.심지어 7년 전 사람이라도.7년 후의 나와 달라진 우리의 모습 이때 자신도 모르게 달라진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른바 외모는 마음에서 태어난다.
한 사람이 지난 7년 동안 많은 고난을 겪었고, 사람 전체가 극단과 원망으로 가득 차 있다면, 그 사람의 얼굴은 점차 사나워지겠지만, 사람이 과거에 7년 동안 편안한 생활을 하면 이 사람은 점차 투지를 잃게 되고 얼굴은 매우 퇴폐적으로 보이고 전신에 활력이 넘치지 않는 등의 현상이 발생합니다.
위의 내용은 모두 당사의 경험과 멘탈로 인한 얼굴 변화의 예이므로, 좋은 외모를 가지기 위해서는 항상 좋은 멘탈과 멘탈이 좋은 사람은 가난해도 7년 후에는 아주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얼굴이 좋으면 재물이 많아지고 하는 일이 순조로울 수 있지만 얼굴이 나쁘면 일이 잘 안 되기 때문에 얼굴의 변화를 쉽게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