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를 치르는 4가지 좋은 징조
장례를 치르면서 마주하는 다양한 자연 현상들에도 고유한 의미가 수반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장사할 때 닭이 우는 소리, 작은 뱀을 파헤치는 소리, 묘지에 키 큰 나무가 자라는 소리, 장사한 후 비가 많이 내리면 이 네 가지 현상이 모두 좋은 징조입니다.
길조는 동물이나 자연적인 천문 현상에서 비롯될 수 있는 독특한 자연 현상입니다.조상을 장사할 때 좋은 징조, 즉 길한 징조를 만나면 자손에게 행운이 찾아오고 그에 따라 온 집안의 운이 좋아져 모두가 희망을 품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매장 당일 매장.상서로운 징조를 참조하십시오.
장사를 지내는 것은 미래 세대가 승진하여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1.수탉의 울음소리를 듣습니다.일부 지역에서는 매장을 위해 미리 수탉을 준비합니다.남겨둔 조상들.수탉이 우는 것은 장례를 치르는 상서로운 시간이 되었음을 의미합니다.이 때 조상을 장사하는 것은 조상들이 영원히 지하에서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후손들의 부를 더욱 풍요롭게 해준다.
2.뱀을 파내다:조상의 무덤을 파다 보면 땅속에 사는 개미, 지렁이 등 많은 동물을 파낼 수 있는데 작은 뱀을 파낼 수 있는데 이는 희소한 징조이다.! 뱀은 용의 기원이며, 무덤에 나타나면 이 묘지에 "용기"가 있음을 나타냅니다.이는 번성한 후손과 제지의 후손을 위한 풍수의 보고입니다!
3.공동묘지에서 키 큰 나무가 자란다:사실 광야에는 큰 나무가 무덤 주변에 부족함이 없지만, 조상의 무덤 옆에 키가 크고 오래된 나무가 있다면 후손에 대한 백성의 축복은 고목이 무성할수록 후손의 운도 좋아진다.
4.장사 후 호우:조상의 장례가 끝난 후 하늘에 폭우가 내리면 그 때의 비를 "후유"라고 하며, 이는 하늘이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의미입니다.부는 후세에 내리는 비와 같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