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7년 토끼의 삶에서 어떤 재난을 겪었습니까?
날아갈 때 용은 여전히 좌초되고 호랑이도 개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모든 사람의 삶은 순조롭게 항해할 수 없으며 종종 이런 저런 우여곡절을 겪습니다.87세의 토끼족은 황도대에 살면서 직업 실패, 부부 갈등, 경제적 갈등 등 세 가지 큰 재난을 겪게 됩니다.
수비학은 신비한 것입니다.우리가 황도대를 사용하여 수비학을 예측할 때, 우리는 우리 삶의 재앙이 어디에 있는지 대략 알 수 있습니다.황도대 별자리의 재앙에 대해 알게 된 후, 대비하기 위해 사전 예방 조치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87세 토끼는 일생에 어떤 재앙을 겪게 될까요?
경력이 순조롭지 않습니다:자영업이든 직장 동료든 모두 그들의 경력을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1987년 토끼띠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35세에 경력에 파국을 맞이하게 되며, 그로 인해 불만족스러운 경력, 자신의 일에 있어서의 문제 앞에서 어려운 선택, 리더와의 갈등으로 이어지게 됩니다.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시간과 자신의 삶과 미래.이 재앙 이후에 당신의 경력은 계속 올라갈 것이므로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혼의 모순:남자든 여자든 토끼띠에 태어난 사람은 매우 온순하지만 그들의 인생은 중년의 등반과 노년에 속한다.하지만 40대가 되면 복숭아꽃의 운명이 그의 결혼 생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결혼 생활에 갈등이 생기고, 갈등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그러므로 올해는 가족을 소중히 여기고, 진심을 다하고, 연인과 함께 늙어가야 한다.
경제적 갈등:"형제들이여, 통장을 정리하라"는 속담처럼 늙어서 돈 때문에 재앙이 닥치고, 가족과 사이가 나빠지고, 안 좋은 일이 생긴다.이 재앙은 더 힘들고, 가족과 애정의 갈등이 가장 아프고 제대로 처리해야 합니다.이 세 가지 큰 재앙이 지나면 토끼띠에 태어난 사람은 몇 년이 지나면 부자가 되고 늙으면 부자가 된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