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갈림길에 옷을 던지고 풍수는 무엇입니까
풍수
7804
################################################### ##################### 민속 풍수 관습은 옷이 주인의 호흡과 일치한다고 믿으므로 주인이 재난을 겪을 때 옷을 던질 수 있습니다.대재가 재앙을 깨고, 주인의 액운을 없애고, 환적의 목적을 이룬다는 뜻이다.그러나 이 전송 방법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재해를 깨고 운송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민속 풍수 관습에는 다음과 같은 운송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운송 방법이 있습니다.수정팔찌, 삐슈, 오행전주구슬 등으로 코끼리장식, 삐수장식, 수정동굴 등 집에 옮기는 장신구를 두는 방법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옷을 갈림길에 던진다고 생각하기도 한다.전송 방법이기도 하고 이 접근 방식이 즉각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사고를 부수고 운반하기 위해 사거리에 옷을 던지는 사람들의 풍수는 무엇입니까
사거리에 옷을 던지면 부러질 수 있다는 사람들 사이에는 항상 관습이 있었습니다.재해 및 운송.왜? 그 답은 사람들이 옷은 주인의 숨결과 재물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옷은 주인의 대용품이 될 수 있다.대용품을 갈림길에 던지면 갈림길에서 액막이도 버릴 수 있다.주인의 운은 자연히 일어나며, 변화가 계속되는 불행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실 옷을 던지는 방식은 정확하지 않습니다.옷은 인간과 밀접한 관계가 있지만 대체물이 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에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집에서 식물을 키우기 위해.그리고 과거를 대표하는 헌 옷은 낭비하지 않고 필요한 사람들에게 기부할 수 있습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