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4년, 호랑이 해의 마지막 어려운 해는 언제였습니까?
1974년 호랑이인들의 마지막 난관은 52세 때이다.건강재해가 발생하면 제때 해결하지 못하면 장수에 영향을 미치기 쉬우니 몸조심하세요.
1974년 호랑이 민족의 재앙
30세
1974년 호랑이 민족의 경우, 30 늙어서 좋은 해이고, 이제 막 정식으로 입사했을 때 타격을 받기 쉽고, 이는 그들의 진취적인 정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결코 회복되지 않을 것입니다.사실 평범한 회사원이라면 그 여파가 특별히 치명적이지는 않을 것이고, 올해 이들의 커리어 실패의 원인은 대체로 너무 공개적이어서 상사와 동료들에게 불쾌감을 주기 때문이다.주요 책임은 호랑이 자신에게 있으며, 기껏해야 화를 내는 것뿐입니다.불황 기간을 살아남을 수 있는 한 새 직업을 찾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42세
42세의 74세 Tiger는 두 번째 재앙을 맞이합니다.올해는 호랑이의 몸 상태가 나빠질 것입니다.초창기에는 일을 열심히 하여 고령병을 남겼고, 중년에는 호랑이의 고질병이 재발하여 건강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따라서 호랑이 사람들은 초기에 자신의 경력을 위해 싸울 때 신체 상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더 많은 신체 운동을 하고, 신체의 질을 향상시키고, 질병의 발생을 피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52세
1974년, 호랑이 사람들이 52세가 되면 점차 건강에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가격 건강 문제는 자연스럽게 이 나이에 발생합니다.평범한 회사원이라면 요추 문제가 골칫거리고, 사업가라면 위장병도 문제다.사실 이러한 건강재해의 가장 큰 문제는 좋은 해법이 없다는 점입니다.왜냐하면 이것은 오래된 질병이고 초기에 몸을 돌보라고 설득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