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머리에 등뼈가 있는 사람은 왜 매우 무섭습니까?
고대인들은 머리 뒤에 반골(anti-bone)이 있는 사람들은 종종 매우 완고하고 반항적이고 무자비하며 강한 반항 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습니다.가족과 국가 감정에주의를 기울이고 이기적이고 매우 교활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런 사람들이 끔찍하다고 말합니다.물론 이러한 주장은 고대인의 일종의 소문일 뿐이므로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Anti-bone은
Anti-bone은 등뼈라고도 하는 후두골을 의미합니다.위의 튀어나온 부분을 "브레인 디퍼(brain dipper)"라고 합니다.귀 뒤로 튀어나온 것을 "완구"라고 합니다.후두골이 튀어나와 안티골(anti-bone)을 기본으로 하는 사람이 있는데 옆에서 아바타를 보면 일부러 과장된 물음표처럼 보인다.동시에, 대골은 또한 일반적으로 "锛’er’s head"로 알려진 이마 대골이라고 불리는 특히 눈에 띄는 이마를 가진 사람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고대 중국 사회에서 그것은 불성실하고 불의한 사람들을 지칭했습니다.현대 사회에서 뼈에 머리를 대고 있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영재와 지적인 사람으로 간주되지만 이것은 영적인 대립에 더 가깝습니다.
반역적인 성격
1, 고대
고대 봉건사회에서 이단, 불의, 불의한 사람들을 말한다.반항적인 정신.전통문화의 영향으로 실재에 대한 이해가 결여된 사람들은 종교나 미신에 집착하기 시작했고, 이러한 신비한 설교를 하기 시작했고, 한때는 그것을 주요 선택의 기준으로 삼기도 했다..광둥어로 "안티본 보이"는 이것을 의미합니다.
2.모던
현대 사회에서 안티본은 창조하는 용기와 빠른 사고의 상징이 되었습니다.머리에는 대골이 있고 만분의 1도 없다 점쟁이는 이것을 기묘한 뼈라고 하며 5백년에 하나는 장차 큰 무기가 될 것이다.Fengyunzi의 관상학에 따르면 머리 뒤쪽에 척추가 있으면 미래에 대학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전설에 따르면 Li Zicheng과 Li Shimin은 반란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반항의 특성이라고 부릅니다.
반항하는 자의 운명
이 얼굴을 가진 자는 괴팍하고, 이기적이고, 인색하고, 인색하고, 모든 것에 관심이 많고, 사교성이 좋지 않고, 인기가 없습니다.자기 수양을 하고 성품을 바꿀 수 있다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감정을 다룰 때 여성의 호감을 얻고 오랫동안 그들을 동반하려면 마음이 넓고 사려깊어야 합니다.
이 얼굴을 가진 사람은 직업 운이 나쁨, 평균적인 자기 능력, 학습 능력이 낮고, 겁이 많고 나약하며, 위대한 일을 하기 어렵고, 고난을 피하고, 좋은 기회를 놓치고, 순조롭게 발전하고, 부유하게 살고, 고귀한, 남을 질투하는, 은밀히 분개하는, 비웃을 기회를 기다리며, 남을 계산하고, 악당의 마음을 위해, 평생을 계산하는 것은 돈을 벌기 어렵다.
이러한 면을 가진 사람들은 물질적인 것에 관심을 두지 않고 평생을 영적이고 이념적인 만족을 추구하며 호기심이 많고 모든 것에 대해 진실을 묻기를 좋아하며 실용주의가 아닌 낭만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인기가 낮고 만혼을 옹호한다 좋은 면에서는 극도로 나약하고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말년에는 자식과 손자가 많다.노년에 행복하게 살며 가정의 행복을 누립니다.
요컨대, 고대에는 뒷머리에 등뼈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대개 죄수의 성품을 가진 일부 사람들이었고, 그러한 사람들의 운명은 종종 좋지 않았습니다.그러나 우리 현대 사회에서 머리가 길든 말든 운명과 큰 관련이 있습니다.사람의 운명은 머리가 자라느냐 마느냐가 아니라 스스로의 노력으로 결정된다.더 열심히 일할수록 운명을 바꿀 가능성이 커집니다.또 다른 속담은 지식이 운명을 바꾼다는 것입니다.그러므로 운명은 전적으로 네 손에 달려 있고, 그 운세를 믿지 말고, 자신의 운명을 위해 싸우는 자신의 노력에 의존하지 않는 것이 소위 "내 운명은 내 것"입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