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나무 심기의 풍수 금기는 무엇입니까?실내에 놓을 수 있습니까?
벚꽃 나무는 관상 가치가 높고 식용 가치가 있으며 풍수에서 번성할 수 있으며, 그래서 집이나 실내에서 심을 수 있지만 저온 환경 금지, 과도한 건조 환경, 빛 부족 또는 벚나무 심기 금지에도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저조도 환경.
벚꽃 소개
벚꽃은 장미과, 장미과, 자두속의 작은 낙엽교목으로 높이가 최대 8m입니다.잎은 난형 내지 난형-타원형이고 길이 7-12cm로서 끝이 뾰족하고 기부가 둥글고 가장자리에 다양한 크기의 톱니가 있고 이 사이에 땀샘이 있고 위쪽에 광택이 있거나 약간 털이 있고 뒷면에 털이 거의 없다.꽃은 흰색이고 지름 1.5~2.5cm 정도이고 꽃받침통에 털이 있고 3~6송이가 총상꽃차례를 이룬다.열매는 구형에 가깝고 지름 1~1.5cm로서 붉은색이다.개화기는 3월로 첫 잎이 열리며 열매는 5~6월에 익는다.벚나무는 적응력이 뛰어나 거의 모든 종류의 토양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
벚꽃을 실내에 심을 수 있나요?
벚꽃 묘목을 온라인이나 꽃시장에서 구입하고 콩 찌꺼기와 쌀물로 물을 주면 벚나무가 발아하기 시작하고 꽃봉오리를 낳습니다.발코니에 화단을 만들거나 큰 화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발코니가 충분히 크면 일반 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토양에 기초 비료를 적용합니다.묘목이 판매되고 있습니다.비료를 직접 퇴비화할 수도 있습니다.묘목을 심고 충분히 물을 주십시오.비료를 주기 위해 콩 찌꺼기와 쌀 물을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3월에 벚나무가 시작됩니다 개화하다.열심히 일하는 작은 벌들이 꽃가루를 모으러 옵니다.물고기 내장을 다시 채우고 인산염 비료를 사용하십시오.벚나무는 겨울에 폭설을 견딜 수 있고 여름에는 고온과 더위를 견딜 수 있습니다.
벚꽃 심기가 절묘합니다.
1.온도
벚꽃은 온난한 과수이므로 따뜻한 곳에서 자라기에 더 적합합니다.환경.벚나무가 자라기에 더 적합한 온도는 연평균 기온이 12도 이상인 지역이며 동시에 벚나무 심기 환경은 가능한 한 멀리 유지되어야 하는 환경입니다.벚나무의 정상적인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온도가 10도를 초과합니다.따라서 우리나라의 벚나무는 식재 범위가 비교적 넓은데, 벚나무가 자랄 수 있는 물이 충분하고 유지만 된다면 벚나무도 고온 환경에서 잘 자랄 수 있습니다.단지 물이 부족하고 건조한 조건이 과수의 성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뿐입니다.벚꽃 묘목은 영하 10도 정도에서 얼어 죽지만, 다 자란 과수는 내한성이 좋고 영하 10도의 추위를 견딜 수 있습니다.영하 0까지.동상은 20도에서 발생합니다.
2.습도
체리의 성장에는 수분이 매우 중요합니다.체리를 심을 때 물 미스트를 사용하여 공기 중 습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공기 습도가 낮은 경우 , 체리의 생장에 영향을 미치며, 체리의 생육에 영향을 미치며, 가뭄이 오면 체리의 생육도 멈추어 체리의 수확량에 영향을 미칩니다.따라서 벚나무를 심을 때는 남쪽에 비가 많이 내리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고, 북쪽에는 공기 습도가 높은 계곡 지역을 선택하여 심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파종시 여름에는 고온으로 인해 수분의 증발량이 상대적으로 크므로 물을 보충하기 위해 자주 물을 주어야 합니다.체리의 성장에 더 유리합니다.
3.토양
체리를 심을 때는 벚나무의 생육에 매우 적합한 토양에서 잘 자라야 하므로 벚나무는 토양에 대한 요구량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비옥한 토양에서 벚나무를 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느슨하고 깊고 배수가 잘되는 토양이 있는 지역에 심습니다.동시에 염도가 비교적 높은 토양에는 심지 않아야 한다.토양의 알칼리도가 너무 높으면 벚나무의 생장에 매우 불리하고 과수의 생존율도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이다.관리에 더 도움이 되는 약산성 토양에 심었습니다.
4.빛
체리는 성장 과정에서 충분한 빛이 필요합니다.적절한 빛은 벚나무의 성장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벚나무의 수명을 연장하고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나무 발아 및 가지 성장.빛은 또한 과일을 더 화려하고 통통하게 만들 수 있으며 체리의 품질과 맛도 향상됩니다.이렇게 하면 체리가 가능한 한 빨리 익을 수 있고 시장이 가능한 한 빨리 시장을 장악할 수 있으며 체리의 경제적 이익이 향상될 것입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