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벚나무는 문 앞에 심으면 안 된다고 합니까?
벚나무는 문 앞에 심을 수 있다 식용가치가 높고 관상가치가 높을 뿐만 아니라 상서로운 풍수 의미도 있어 아주 좋은 정원용 식물입니다.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일종의 은나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문 앞에 심을 수 없다고 하는데 이 말은 옳지 않습니다.
벚꽃 소개
벚꽃은 장미과, 장미과, 자두의 작은 낙엽수로서 높이가 8m에 이릅니다.잎은 난형 내지 난형-타원형이고 길이 7-12cm로서 끝이 뾰족하고 기부가 둥글고 가장자리에 다양한 크기의 톱니가 있고 이 사이에 땀샘이 있고 위쪽에 광택이 있거나 약간 털이 있고 뒷면에 털이 거의 없다.꽃은 흰색이고 지름 1.5~2.5cm 정도이고 꽃받침통에 털이 있고 3~6송이가 총상꽃차례를 이룬다.열매는 구형에 가깝고 지름 1~1.5cm로서 붉은색이다.개화기는 3월로 첫 잎이 열리며 열매는 5~6월에 익는다.벚나무는 적응력이 뛰어나 거의 모든 종류의 토양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
벚꽃의 풍수 의미
벚꽃은 장미과에 속하는 다년생 나무입니다.벚나무는 5~9월에 열매를 맺으며 색은 밝은 빨간색으로 열정, 화합, 헌신적인 헌신을 상징하며,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지만 베풀어온 이들을 상징한다.벚나무는 3~4월에 피는데 벚꽃이 더 아름답고 꽃잎은 대부분 도란형 또는 타원형이며 색깔은 흰색 또는 분홍색으로 매우 관상용이다.벚꽃의 꽃말은 달콤하여 사랑에 빠진 사람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로 행복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상징하며, 벚꽃에도 영원한 기억을 상징하는 희망의 의미가 있습니다.
벚꽃을 문 앞에 심을 수 있나요?
벚꽃을 문 앞에 심을 수 없고 앞에 심을 수 있다고 하는 것은 잘못입니다.이 키가 큰 나무를 문 앞에 심는 것이 좋습니다.그렇지 않으면 마당의 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마당 밖에 벚나무를 심을 수 있습니다.사실 벚나무를 어디에 심느냐는 주로 어떤 면을 보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관상용 식물과 같은 앞마당의 나무.우리는 또한 집 주변에 전나무를 심을 수 있습니다.
벚꽃의 가꾸기에는 빛, 온도, 물 등의 주의가 필요합니다.그리고 가지가 자라기 때문에 많은 양분을 섭취해야 하는데 이때 벚나무가 정상적으로 자랄 수 있도록 양분을 확보하기 위해 자주 비료를 주어야 합니다.동시에 해충과 질병을 예방하는 것도 필요합니다.벚꽃의 성장은 해충을 만나기 쉽습니다.벚꽃이 더 잘 자랄 수 있도록 제때 해결해야 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