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당신을 고통스럽게 하셨을 때 당신을 도우셨습니까?
어떤 민담에서는 신이 당신을 고통스럽게 함으로써 당신을 돕고 있다고 믿어집니다.실제로 현실적인 관점에서 우리는 고통에서 많은 것을 배울 것이고, 우리는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고 발전할 것입니다.또한 더 나은 발전, 그리고 결국 행복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득과 실, 모이고 이별하는 것은 모두 인과의 순환이다.머리를 3피트 올리는 신이 있다고 하는데, 선악은 결국 갚을 것이요, 보복이 없는 것이 아니라 아직 때가 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당신에게 상처를 준 사람들은 결국 성장하는 법을 가르칠 것이고, 당신을 의지하는 사람들은 결국 당신에게 강해지는 법을 가르칠 것이며, 당신을 떠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독립적으로 대처하는 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사실, 하나님은 항상 당신을 도우십니다.단지 당신이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오히려 불평하고 있었던 것뿐입니다.당신에게 모든 독극물에 무적을 가르친 것은 하나님이셨고, 당신에게 굴욕을 견디도록 가르치신 것도 하나님이시고, 당신에게 당신이 열반이라면 다시 태어난다.하나님은 선한 사람에게 징벌을, 악한 사람에게 형벌을 내리시며, 근면한 사람을 더욱 복되게 하시고, 게으른 사람을 더욱 불행하게 하실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모든 사람이 당신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며,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도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누군가가 당신을 행복하게 하면 누군가는 당신을 틀리게 할 것이고, 누군가 당신을 행복하게 하면 누군가는 당신을 비참하게 만들 것입니다.어떤 사람들은 아무 생각 없이 상처를 주고 상처를 줍니다.영원히 그를 용서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그와 헤어지고 나면 그가 상처를 준 곳이 남긴 상처가 가장 힘든 곳이고, 이곳이 더 이상 쉽지 않다는 것을 차츰 알게 될 것이다..
속담처럼:사람들은 하고 있고, 하나님은 보고 계십니다.하나님은 보이지 않으시지만 언젠가는 계시될 것입니다.하늘은 누구도 용서하지 않았고 모든 것에는 운명이 있다.사람이 되려면 선을 뿌리로, 선을 기초로 삼아야 합니다.다정한 사람은 비록 순간 상처를 받더라도 끈질기게 버티면 항상 그 사람의 선함을 찾아내고 그에게 진정성을 보일 것입니다.양심이 불안한 사람은 자신의 죄로 고통 받고 양심을 의심하지 않으며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증자(Zengzi)는 “사람이 선을 사랑하면 복이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어도 재앙이 멀다”고 말했습니다.본래의 뜻을 기억하고 인간으로서의 의무를 잃지 말아야 합니다.항상 계산적이고 마음이 악한 사람들은 조만간 자신의 행동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고, 그 결과는 스스로 고통을 겪게 될 것입니다.인생은 순조로운 항해가 아닙니다.항상 기복이 심하고 가시가 가득하며 좌절과 고민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가야 할 길에는 많은 계단이 있고 그 어떤 어려움도 피할 수 없습니다.그러나 모든 단계에는 특정 숫자가 있고 모든 어려움에는 보상이 있습니다.우리는 어려움에 직면하여 용감하게 견디고 책임에 직면하여 수행합니다.내가 견뎌온 모든 어둠은 결국 앞길을 밝히는 등대가 될 것입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