섣달 그믐의 첫해에 새 집으로 이사를 가야합니까? 첫해에 비어있는 결과
네,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농경사회였기 때문에 일과 휴식이 자연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첫해는 새집을 비울 수 없고 새집을 눌러야 합니다., 상서로운 분위기를 더하여 집주인과 가족의 건강을 유지하십시오.그리고 가족이 미래에 인기를 얻고 미래에 더 행복한 삶을 촉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새 집으로 이사할 때 주의해야 할 점
①이사 경로를 미리 계획해야 합니다.일반적으로 병원, 교도소 및 기타 지역을 최대한 피하고 합리적인 운전 도로를 선택하십시오.불가피한 경우 집주인은 몸에 안전 부적을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②새집으로 이사를 갈 때 침대에 가장 좋은 것은 새것, 특히 베개는 가족 수와 침대에 따라 배치해야 하는 것에 주의한다.일부 지역에서는 빨간 봉투를 베개에 싸는 것이 관례이며 이는 부의 도착을 의미하며 새 베개 아래에 누를 수도 있습니다.
③ 집에 들어가는 순서에 주의하세요.예를 들어, 주인이 중요한 물건을 먼저 가지고 들어가고 다른 구성원이 먼저 들어갈 것입니다.모두가 가져올 것을 준비하므로 가정이 풍요로워질 것입니다.미래에는 카드처럼 재산이 번성하거나 마스코트가 좋습니다.
새 집의 금기 사항은 첫해에 비어 있음
1.새 집은 첫해에 비울 수 없으며 "새 집 누르기"는 지역 전통 관습입니다., 미신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주로 새 집에 주인이 없으면 더러운 것이 들어와 주인의 운에 영향을 미친다는 민속 미신입니다.
2.풍수적으로 보면 새집을 먼저 지킨다는 것은 사실 새집을 밀어붙인다는 뜻이다.즉 생활여건이 맞으면 새집은 안쓰는게 상책이다.첫해는 그냥 비워두세요.새 집을 지킨다는 것은 모든 생명체에게 인간을 알리는 의식이라는 뜻이기도 하다.사적인 공간, 방해하지 말라.
3.많은 사람들은 새 집이 수리된 후 첫 번째 춘절에 이 집에서 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집이 더 번창하고 앞으로의 경력이 더 순조로워지기 위해서입니다.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은 여전히 가족과의 상봉이라는 전통적인 생각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로, 나는 집에 가지 않는 것보다 차라리 이 집을 비워 두는 것이 낫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