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세 개, 52세, 3대 기복, 2022년 운세
기복 하나:경력 개발이 원활하지 않습니다.기복 2:감정 기복.기복 3:신체적 건강 문제.1970년생, 50세가 넘은 개족의 투지가 예전 같지 않다.어렸을 때는 굉장히 진취적이었고, 경력이 병목 상태에 있을 때는 큰 성과를 내기가 어려웠습니다.나이가 들수록 직장에서 좋은 기회를 만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70년 만에 개에게 닥친 세 가지 재앙
기복 하나:경력 개발이 순조롭지 않음
나이가 들수록 좋은 일을 겪을 확률이 높아집니다.직장에서의 기회가 더 적습니다.특별한 일을 해야 하는 경우에도 업무 부담이 커졌습니다.52년생 일하기가 더 힘들다.뭘 해도 너무 답답합니다.이전의 경험이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고, 새로운 것을 배워야 하는 것이 그들에게 더 고통스러운 일인 것 같다.
기복 2:감정 기복이 크다
70세 개가 52세일 때, 관계가 원만하지 않다.나머지 절반은 갈등을 일으키기 쉽다.사소한 일로 갈등을 일으켜 개들의 결혼 생활을 망치기 때문에 개들은 서로 더 많이 소통해야 하고 때로는 화를 참지 않으면 안 된다.
기복 3:신체 건강의 문제
70세의 개족도 52세가 되면 건강 운에 영향을 받습니다.많은 문제가 있지만 애견인들은 항상 그것을 깨닫지 못하는데, 아플 때 병원에 가지 않으면 건강이 점점 나빠지고 기분도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70년 52세 개인의 운세
1970년 2022년 개인의 운세는 매우 좋은데, 지구의 지류년이 태수(太水)와 맞기 때문에 개발의 모든 측면 히트에 은밀히 도움을 줄 행운의 스타가 많은 것이 매우 분명하지만 방해하는 나쁜 스타도 있으며 직면 한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여전히 조심해야합니다.직장에서는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고, 동료들과 가능한 한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일이 실패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또한 올해 70세의 개족은 비교적 좋은 재물운을 가지고 있어 안정적인 재정 안정과 함께 뜻밖의 재물에 대한 기대감도 있다.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올해의 감정상태는 비교적 이상적이며 조금만 더 신경을 쓴다면 감정적인 문제는 많지 않을 것이다.그렇기에 1970년에 태어난 반려견들에게 2022년은 여전히 기대해볼 만하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