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 옷 버리는 것의 금기와 가장 상서로운 일을 처리하는 방법
헌 옷은 허름하다 쓸모없는 옷은 가족들이 버리는 경우가 많으며 재활용품 상자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좋은 징조입니다.헌 옷을 버리는 것이 금기인가요? 헌 옷을 황폐한 곳에 던지지 말며 불 속에 던지지 말며 헌 옷을 둥지에 던지지 말며 집 문 앞에 두지 말라
낡은 옷 던지기 옷 옷의 금기
황량한 곳은 생명이 없습니다.옷은 사람 냄새가 나며 사람의 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옷은 황량한 곳에 배치되며 사람은 우울함을 느끼므로 피해야 합니다.관대합니다.
의류는 편물이며 나무의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나무는 불이 붙을 수 있고 옷을 태우는 것은 매우 보기 흉합니다.소유자에게 좋지 않습니다.재활용 센터에 넣어야 합니다.
은신처는 지금까지 생명체가 숨어 있던 신비한 장소입니다.
가족은 여가와 오락을 위한 곳이며 감정을 고양시키는 곳입니다.헌 옷이 문 앞에 놓여 있습니다.더러운 공기는 주님에게 좋지 않은 것을 이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제 시간에 청소하면 아이들이 자랄 수 있습니다.
헌옷을 가장 상서롭게 처리하는 방법
1.작은 담요 만들기
더 노동 집약적이지만 슈퍼 감각이있는 작업 내가 어렸을 때 백자 천으로 만든 담요와 비슷한 성취.헌 옷을 작게 자르고 가장자리를 뜨개질하세요.천이 변색되더라도 실 색으로 해결되며 헌 옷도 좋은 풍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2.턱받이로 만드세요.
아이를 낳고서야 음식은 어디서든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그래서 이 턱받이는 정말 더 좋을 수 있고 헌 옷으로 만든 턱받이도 개인의 재산을 쉽게 잃어버리지 않게 해줄 수 있고 행운을 보장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3.펫옷만들기
헌옷을 모아서 얇은것과 두꺼운것을 분리한후 얇은것부터 먼저 처리하여 펫옷을 만드세요.애완동물을 껴안고 가운데 헌 옷을 풀고 큰 옷을 함께 접어 단추로 꿰매십시오.그런 다음 두꺼운 옷을 자르고 꿰매어 담요를 만들어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이는 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매우 상서로운 일입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