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는 무대마를 탄 조디악이 맞고, 조디악 드래곤이 큰 무대마를 차지합니다.
더 무대마는 생명과학의 움직임을 의미합니다.덧없는 해에 무대마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현장이나 올해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의미이며, 이러한 변화는 또한 올해 이루어지지 않은 몇 가지 도전을 가져올 것입니다.매끄러운.2022년에는 어떤 조디악 표지판이 말을 무대에 올릴지 나타납니다.
1등:조디악 드래곤
올해는 대무대에 오르게 되는데, 올해는 일, 생활환경, 승진 등 여러 면에서 변화가 있을 것이다.특히 2000년생인 젊은 롱샤오가 가장 이사를 갈망하고, 대학 졸업 후 이민을 계획하고, 학업이나 발전을 위해 다른 곳으로 다니며, 자신의 의지에 따라 변화를 시도한다.직업과 많은 새로운 것들.이것은 좋은 변화입니다.
2위:쥐
올해 3대 무대마 중 하나.몇 년 전 졸업하고 서른을 앞두고 있는 그는 매우 독립적이고 계획이 있습니다.그 중 1996년의 쥐새끼는 발랄하고 사랑스럽고 에너지가 넘치고 큰 복숭아꽃을 피우며 바깥세상으로의 야망을 생각해볼 기회가 있고, 또한 자신만의 작은 공간에서 사적인 공간을 갖고 싶어한다.세상을 떠나고 부모가 생계를 유지하도록 내버려 둘 수 있으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자기 수양을 실행할 수 있는 독립성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3위:조디악 원숭이
올해 가장 영향력 있는 역마차 챔피언.그 중 1992년과 2004년 원숭이 한 마리는 ’사랑의 기분’에, 다른 한 마리는 30대 원숭이다.상하이, 항저우 및 그레이터 베이 지역으로 이동하여 개발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호랑이와 원숭이는 서로 갈등을 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씩 지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새해에는 모든 사람의 운세가 변하기 때문에 미리 운세를 확인하여 새해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이 좋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