쓴맛의 두더지는 두 번 결혼해야한다는 것이 사실입니까?일반적으로 어디에서 자랍니다?
두더지 있는 사람은 관상학적으로 운세가 험난하지만 연애나 결혼을 하고 나면 돈을 잃은 사람은 두 번째 관계 또는 결혼이 매우 행복할 것입니다.즉, 어느 정도는 "두더지는 결혼해야 한다"라는 문구가 실제로 발생하므로 두더지가 있는지 여부를주의 깊게 관찰 할 수 있습니다.목과 지금의 쓰라림.
고통의 두더지는 전형적인 "사랑의 두더지"이지만 소위 운과 불행이지만 두더지를 가진 사람들 고난의 연속은 그들이 사랑에 매우 끈기 있음을 보여줍니다.비록 인생의 전반부에 많은 우여곡절이 있지만 결국에는 행복과 순조로운 삶이 수확 될 것입니다.
두더지의 쓴맛은 두 번 결혼해야 한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두더지의 쓴맛에 대한 최초의 기록은 명나라의 "Guo Lao Xingzong"이라는 책에 있습니다.쓴맛의 두더지는 인간의 경험이라고 쓰여있다 그녀는 환생했을 때 자신의 전생을 잊고 싶지 않아 인간으로 환생했을 때 그녀가 찾을 수 있도록 두더지를 목에 걸기로 결정했습니다.전생의 기억과 함께 전생의 연인.따라서 관상학적으로 볼 때 두더지가 있는 사람은 참사랑을 찾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잘못된 결혼을 하게 되고, 이에 따라 두 번째 관계나 결혼을 하게 되지만, 두 번째 관계나 결혼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되면 진정한 사랑 이후 서로의 삶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울 뿐만 아니라 결혼 운도 꾸준히 상승할 것입니다.
슬픔의 점은 어디에서 자라나요
1.목
상상학에서 가장 대표적인 슬픔의 점은 목의 점입니다.첫 번째 결혼은 여러 가지 사고로 성공하지 못하지만 두 번째 결혼 생활은 분명 행복하고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2.바로 지금
두더지 단계에서 눈 아래에 있는 점을 눈물점이라고 하며, 이는 사람들의 사랑이 우여곡절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사람들은 눈물점을 다음과 같이 나눕니다.일종의 동정심 두더지.눈물두더지 같은 사람은 감정이 매우 예민해서 초혼에서는 사소한 일로 슬퍼하는 경우가 많고, 이로 인해 결혼 생활이 파탄에 이르게 됩니다.하지만 두 사람은 재혼에서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을 사는 경우가 많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