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6년 호랑이 3대 재앙 분석. 40세의 나이에 스스로 건강에 재앙을 맞았다
인생에는 항상 불행이 있지만 시간과 불행한 외모의 영향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지금은 별자리 운세를 통해 1986년생 호랑이족의 불운한 삶, 그리고 어떤 고민이 나타날지 살펴보자.
1986년 호랑이 3대 재해 분석
우발적 재해
1986년 타이거족은 30세의 나이에 인생의 재앙을 만난다.그러나 호랑이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명백한 단점, 즉 너무 고집이 세다.어릴 때는 완고한 것이 이해가 된다.결국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어리고 천박하며, 사회적 경험이 없고, 날카로운 모서리와 모서리가 있습니다.그러나 30세 이후에도 계속 고집을 부리면 개인의 발전에 장애가 되고 경력에 걸림돌이 될 것입니다.
건강 재해
1986년, 호랑이인들은 40세의 나이에 자신의 건강재해를 겪게 된다.호랑이인들의 몸은 항상 건강했다.왜냐하면 자신의 운이 매우 좋기 때문이다.어린 호랑이는 좋은 건강과 행운 때문에 종종 나쁜 습관*이 많이 생겨 젊은이들에게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호랑이가 나이가 들면 건강이 나빠질 것입니다 문제가 천천히 발생했습니다.따라서 40세가 되면 Tigers는 자신의 건강 장벽에 직면하게 됩니다.호랑이 사람들은 심각한 질병에 시달릴 것입니다.다행히도 이 질병은 치명적이지는 않지만 미래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호랑이 사람들은 여전히 더 많은 운동을 해야 합니다.
감정적 재앙
1986년 타이거족은 45세의 나이에 인생의 재앙을 맞이하게 된다.허드렛일.이것은 많은 위기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주변에는 가짜 복숭아꽃 등 많은 유혹이 있을 것입니다.호랑이족은 마음을 굳건히 하고, 결혼 생활을 쉽게 흔들리지 않으며, 가족을 돌보는 것이 좋습니다.
불운과 더불어 우리 인생에는 반드시 행운이 있지만, 누군가는 그것을 붙잡아 하늘로 치솟고, 누군가는 그것을 놓치고 계속 비참 속에서 헤매고 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