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세에 71세에 재난이 닥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71세에 태어난 돼지는 48세에 재앙이 온다는 말을 많이 들어봤을 것이다.48세이기 때문이다.늙음은 돼지의 탄생년으로, 올해 돼지는 불행한 일, 직장에서의 좌절, 재산의 파산, 가정 생활에서 많은 갈등을 겪을 것입니다.
71세에 태어난 돼지는 운이 매우 좋은데 48세에 재앙이 닥치는데, 48세는 재앙의 해이기 때문이다.우리는 태수(太友)가 범명(密明)의 해에 전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사람들이 올해에 어려움을 겪기 쉽고 직업, 재물 및 가정 생활에서 다양한 장애물을 만날 것입니다.그러나 너무 조급해할 필요는 없습니다.벤밍 해에 재해를 해결하는 방법도 있기 때문입니다.하지만 해결하기 전에 벤밍 해의 특정 재해를 자세히 이해해야 합니다.
1.경력 차질:1971년의 돼지는 출생 연도인 48세에 경력 차질을 겪습니다.이러한 차질은 직업 실패로 직접 이어질 수 있으며 심지어 실업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 기간 동안 우리는 적시에 개인 작업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하며 Benming 년의 재난이 향후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2.재물운:71세의 돼지족은 자신이 태어난 해에 재물에 많은 손실을 입게 되고 도산하는 경우가 많다.일, 가장 중요한 것은 말과 행동에 신중하고 많은 나쁜 습관을 종식시켜 앞으로 사람과의 갈등과 파산을 피하는 것입니다.
3.가족갈등:71세 돼지족은 48세 때 가정생활이 원만하지 않고 가정에서 다양한 갈등을 겪을 수 있으며 가족간의 감정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성격의 결점을 바꾸고 가족들과 더 많은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