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음력 1월 3일에 귀향하는 것이 상서롭습니까?
음력 1월 3일은 새해 3일이므로 이 날도 모두가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는 날이지만 고향으로 돌아가는 음력 1 월 3 일에 적합합니까?결국 길조가 아닙니다.그래서 지금 알아봅시다.
설날 셋째 날 어머니 집에 돌아가는 것이 상서로운 일입니까?
일반적으로 섣달 그믐 셋째 날에 어머니 집에 돌아가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설날 셋째날은 ’붉은 개의 날’이라고도 부르기 때문에 연하 인사를 하는 것이 금기시되는 날이기도 하고, 붉은 개는 분노의 신이기 때문에 불길한 날로 여길 수도 있고, 그것을 만나면 나쁜 일이있을 것입니다.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날 외출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며 집에 있어야만 빨간 개를 만날 위험을 피할 수 있으므로 설날 셋째 날에는 집에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새해인사를 합니다.태어난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소녀들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합니다.
오늘은 어머니 댁에 가기에 적당한 날인가요?
설날 셋째 날에는 모든 가족이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물면서 악귀를 만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물론 지역 관습에 따라 다르며 예를 들어 장시의 일부 지역에서는 중학교 1 학년 어린이, 중학교 2 학년 남학생이 3 학년과 4 학년 광장을 숭배합니다.나가서 남에게 인사를 하되, 가족이 죽으면 남에게 인사를 하러 갈 수도 없고 남의 인사를 받을 수도 없다.전통.
음력 1월 3일에 어머니 집에 묵을 수 있나요?
음력 1월 3일에는 친족이나 남의 집에 살 수 없습니다.사실 설날 셋째 날에는 친척을 방문하지 않는 풍습이 있기 때문입니다.그 주된 이유는 설날 셋째 날이 금기시되어 일반적으로 새해 인사를 받으러 나가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관습상 이날은 혼잣말을 하고 남과 다투기 쉽기 때문이다.그러므로 중학교 3일째는 새해 인사를 하러 나가지도 않고, 놀러 나가지도 않고, 칼도 삼가야 하는 날입니다.그러므로 음력설 삼일에는 친척집에 나가지 않는 것이 좋으므로 이날은 남의 집에 살지 말고 자기 집으로 돌아가라.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